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근육호빵맨
subject [사진] SS501 bayfm 공개생방송 사진



중절모 쓰고 있는 사람이 영생이 입니다.^^

* 출처 - 블로그 "OYAZI"

elysium 07-09-26  
영생군과정민군의 얼굴이 안보여서 살쫙아쉽긴하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으니 좋네요..^^
오공일댜 07-09-26  
아잉얼굴더들이대지
그래도행복한
수댕 07-09-26  
중절모 이쁘긔!!!!ㅜ
근데 얼굴이 안보여요!ㅜㅜ힝~ 얼굴보고 싶어요!
정민 오빠는 아예 고개를 돌려버리셨고...히히~
수달엔젤 07-09-26  
601에 월척 직캠 봤는데 영생이 모자 때문에 작은 얼굴 더 안 보여요T.T
♥히아썬 07-09-27  
중절모 ~ 완전 멋쟁이 ~ 하지만 얼굴이 안보여 살짝 아니 많이 아쉽네요 ㅠㅠㅠ
뭉치 07-09-27  
비니가 영생이 인줄 알았아요~~~
화잇힝 07-09-27  
중절모가 영생오빠 머리를 아예 잡아먹었네요ㅠ.ㅠ 진짜 머리 작아요ㅠ.ㅠ...
어디선가 직캠을 봤는데 예쁘기는 엄청 예쁘더라구요ㅠ.ㅠ
complicated 07-09-27  
ㅜㅜ얼굴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ㅠㅠ 그래도 은근히 또 저런 컨셉이 어울리네요~
Manyee 07-09-28  
OH...The Microphone covers 영생 face T_T:
탱탱영생 07-09-28  
영생이 모자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ㅠㅠㅠㅠ
멋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생오빠사릉해 07-09-28  
영생오빠 저저 모자 너무 잘 어울려요!!!ㅠ ㅠ
얼굴이... 넘 작잖아...흑흑
일탈영생 07-10-01  
얼굴이 안보이는군요ㅠㅠ 뭘해도 멋있는ㅋㅋㅋ
djf 07-10-02  
완전멋있어요~~~~^^♡
옹알수달 07-10-04  
비니가 영생이처럼 보였는데... 얼굴이 안보여요ㅠ.ㅠ...
list       

prev [사진] ARENA 37˚C [VOL.36 / 2007.SEP]-영생이있는 사진만 + SS501 스티커 [15] 근육호빵맨
next [사진] 일본공홈 사진 [6] 근육호빵맨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