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dle
home http://heoyoungsaeng.ivyro.net
subject 080815 POWER OF ATAMIX'08 노래하는 천사님^^ (사진추가~!)








엄훠~ 오빠~~!!



앍!! 급 애기~~ 오동동통~~~ ㅜ.ㅜ 허빵~~!! ㅋㅋ













오빠 나도.... ㅋㅋㅋ 나도 웃어줘!! ㅠ.ㅠ



오빠~~ 여기도!! ㅠ.ㅠ









너무 이쁜 우리 천사^^  


Photo by.. star 영생님
本当に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정말 너무 이쁜거 아니냐구여 ㅠ.ㅠ 오빠와 애기의 경계를 자꾸 넘나드는데.. 오빠 그러지뫄~~ ㅋㅋㅋㅋ

촉새 08-08-21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허빵-♡
머리는 왕자님같은데 볼이 통통해가지구.. 영락없이 애기구나.
손도 볼도 어찌나 복스러운지.. ㅠ_ㅠ 보기만해도 복받은기분이어요. star영생님 이쁜사진 아리가또!! *-_-*
일자 08-08-21  
어 진짜 이사진은 오동통해 보이네요 ㅎㅎㅎ
진짜 점점 어려져만 가는 저 얼굴..-_ㅠ 동안페이스..
아니 어떻게 하면 저리 애기같아 보일 수 있을까요..-_ㅠ
아웅 08-08-21  
꺄아아아아아아 ~~~~~~~
볼한번만꾸욱~ 눌러보고싶어라 ㅠㅠ
수달 08-08-21  
아악 귀여워 ~T_Tㅎㅎ
첫번째사진부터세번째사진은 오빠엿다가 다음사진은 애기같은오빠~ㅋㅋ
chenying 08-08-21  
왕자님 왕자님 왕자님 영생왕자님^^
영심이 08-08-21  
우리 이쁜 천사님 ~~~
사랑해요!^^
이플 08-08-21  
생님T___________T 하나에서 열까지 모두 이쁜 오빠.
노래하는 모습은 멋있고, 그냥 있는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럽고T_T
하나라도 놓치기 싫네요, 흑흑T_T 아 보고싶어
택시비따블 08-08-21  
볼이 빵빵하게 나왔어요^^
가슴에 손 얹고 노래하는거 너무 이뻐요...
08-08-21  
아 진짜 맨날 생각하는건데 오빤 진짜 몸짓 하나하나가 천상 애기포스임 ㅠㅠㅠㅠ
으.. 허빵허빵허빵.. 저런빵은 대체 어디가야 파나염 T_T
쿠로 08-08-21  
킁 ㅜ_ㅜ 눈이 왜케 피곤해보이져........? 흑흑 진짜 애기포스 통통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노까 08-08-21  
왜그렇게 캥해보이죠?? 피곤해보여요 T^T 오빠가 대세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소천사라는 아이 08-08-21  
어떤 노래 불렀는지 궁금하네요 ^^발라드인거 같은데..(사진보니깐요 ^^)
해피엔딩 08-08-21  
애기가 노래하는 거 같아요>.< 마지막왼쪽 초롱초롱
아 진짜 오빠 ㅜㅜ 통통~ 넘 귀여워요!!!
gudong 08-08-21  
youngsaeng is so cute.
his side face is so charming!
When he smiles, his dimples is so lovely.
매력♡영심 08-08-21  
아우 이뿌다 이뿌다 이뿌다~~!!
하루 백번 이뿌다! 남발~~~!!!
이쁜 영생이니깐 가능하겠지요~~!!!!!!!!!!
진짜 허빵 이란 표현 딱!!!!!!!!!!!!! ㅠㅠㅠㅠ
말랑말랑 이쁜 울 허빵 ㅠㅠ
스타게이트 08-08-21  
이쁘다가 멋졌다가.. 같은 날 사진속에서도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는 영생이 최고^^
빈정수달 08-08-21  
천사님~ 정말 이쁘고 귀엽고 아름다워요...이런말 안해도 많이 들었을꺼 같네요^^ 오빠는 표정이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특히 볼......만져보고싶네요..ㅜㅜ
수달맛캔디 08-08-21  
옷이 꽤나 중성틱한것 같아요~~
정말 아무 옷이나 다 잘 어울리는 우리 간지쟁이 생이~
통통해 보여도 이쁘고 날씬해도 이쁘고 다 이뻐요 정말 ㅋ
하얀솜털 08-08-21  
피곤해보이는거같아요 ㅠㅠㅠㅠ
그래두 얼굴은 말랑말랑하네요
완두콩콩콩 08-08-21  
저볼 한번 만져보는게 소원이라는..ㅋㅋㅋㅋ
말랑말랑..ㅋㅋ항상상상만..
달이 08-08-21  
어 오빠 처음사진ㅋㅋㅋㅋ
완전 귀엽다~~~~~~~
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
엔젤프린세스 08-08-21  
너무 귀엽다~~~~~~어떡해~~~~ㅎㅎㅎㅎㅎ
아이영생 08-08-21  
동글 동글한 오빠 격하게 사랑합니다!!!!!역시 무대위에서 카리스마 작렬하시는군요!!!!!!!
감히영생 08-08-21  
역시이뻐이뻐 ㅋㅋ 노래할때보면 참..보쌈하고싶다는 ㅋㅋ
이쁜미소영생 08-08-21  
어머!!우리영생이의 정말루 어쩌면 좋니?!! 난 정말루 너의 그.. 손이 너무나좋다!!! 너무나이뻐~그리고 노래할때도 정말루 넘멋진 우리영생이!!정말루 천사야 천사!!아하하하하하~정말루 너무나이쁘구나!!정말루 마지막은..정말루..아하하하하하!!
마트로시카 08-08-21  
너무 이쁜 영생이~~너무 멋진 영생이~~사랑스런 영생이~~
영생뷘♥ 08-08-21  
ㅎㅎㅎ 머리가 꽤 많이 길엇어요~~~
저기서 조금만 더 길면 여자처럼보이겟다ㅋㅋ
나보다 예쁘면 어떡하지??ㅎㅎ
헬로생이 08-08-21  
역시역시역시~ 노래를 불러야죠~~~~~~~~~~~~~~~~~
우리 생이오빤 뭘 해도 멋지지만~ 역시 노래할 때 만큼은 정말 세계 최고로 가장 멋진 울 생이 오빠~~~~~~ 멋져부러~
생湜 08-08-21  
볼살 오동통하니 예쁘네요 영생오빠는 노래부르는 모습이 제일 예뻐요 볼살도 통통하면서 ㅎㅎㅎ
생노 08-08-21  
와 진짜 볼상 통통하니 살오른거보니 정말 애에요 애 ㅠㅠ 진짜...하 어쩜 점점 이뻐지냐며 ㅠㅠㅠ
Acacia 08-08-21  
꺄아~~ 꺄아~~~ >ㅇ<
진짜 오빠 왜이리 이쁜가요!!!!
웃음이 예쁜 우리의 노래하는 천사 영생오빠!!! 최고!!! ^ㅇ^
그입술영생 08-08-21  
볼살 빵빵~~~!!ㅋㅋ 저 귀여운 입술과 손을 보라며//ㅋㅋ
그래도 노래할때가 가장이쁜 영생오빠랍니다^^
blue 08-08-22  
봐도 봐도 계속 보고 싶은 생이
무슨 곡을 부르길래 이렇게 애절하게 보이는 걸까
허영생볼터치 08-08-22  
마이크두손으로 꽉잡고
볼살빵빵할때가
제일귀엽다는.....ㅋㅋ
초록우산영생 08-08-22  
캬울~~~~~~~~~>_< 허빵!!ㅋㅋ 귀여워! >_< 오빠가 웃으면 우리는 녹는다는거!!!ㅋㅋㅋ
일급수 08-08-22  
별은 제가 따다드리고 싶었는데. 벌써 오빠눈에서 빛나고 있네요.ㅠ 정말 너무 이뻐요.ㅠ
은생 08-08-22  
아ㅠㅠㅠㅠ너무 이쁘다 진짜ㅠㅋㅋ허빵.....!!
손에 힘줄.....ㅠㅠㅠㅠㅠ
네꽁 08-08-22  
ㅋㅋㅋ역시!!! 마이크를 꼬~옥 잡구선
이쁘게 노래부르네요~
anytime 08-08-23  
정말 너무 이쁜 볼살 ㅠㅠㅠㅠㅠㅠ 보조개 한번 파이면 괜히 모니터에 손가락 대봐요 오빠 애기 허빠 만세 ㅠㅠㅠ
훌라후프 08-08-23  
정말 볼이 빠방하네요~명품볼살~아 역시 오빠님은 노래할때가 가장 멋나요~잘봤습니다ㅎ
생글이 08-08-23  
정말 예쁨과 멋짐의 경계에서 아슬아슬하게 만드는 허군ㅠㅠ
taran 08-08-23  
우왕 분위기있네요~~ 허분위기..T_T
강도 08-08-23  
멋있다 울 사위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걸....
복숭아떡 08-08-23  
어휴 사랑스럽고 이쁘고 귀엽고 뭔 수식어를 갖다붙인들 안 어울릴리가 있겠나요...
영생오빠사릉해 08-08-23  
영생오빠 머리 많이 길었네요~ 오빠 정말 저렇게 웃는거 너무 좋아요...ㅠㅠ
탱탱영생 08-08-24  
오빠오빠!!! 열광하다가도 급 애기가 되는 우리 영생이!!!
보조개 이뻐요^^ 마이크 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후훗a 08-08-25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ㄣya 08-08-25  
그는 매우 피곤,하지만 여전히 아주 아름다운.....
CyNicAl 08-08-27  
정말 예쁜아이...ㅠㅜ
노래할땐 정말 무슨 말을 갖다붙여도 모자른 아이예요~
모자생 08-08-27  
그냥 오빤 천사이신듯ㅜㅜㅜㅜㅜ손에힘줄봐요 오빠오빠ㅜㅜㅜ
생이콩콩 08-08-30  
노래부르는 모습이 넘 이쁜 생이~~살포시 미소짓는 모습이 왜저리 이쁠까요~~
사랑은수다리 08-09-07  
마이크 그렇게 꽉 안잡아두되~ 꺄악>ㅁ< 내가 잡혀버리구우 싶다구~ ㅠ
Ju 08-09-07  
와우 이 직찍은 처음 보는데 아주그냥 분위기가 넘치네요~ 천의 매력을 가진게 또 영생오빠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애기와 남자를 왔다갔다하는 그 묘한 중성! 사랑해!!
허영생희 08-09-09  
저렇게이뻐도되는거에요ㅠ.ㅜ? 요즘 머리자주묶어다니는데 개인적으로는 풀어서 요로코롬하는게 더 좋은거같지만 뭘해도이쁘니깐ㅎㅎ
뽀럽영생 08-09-21  
아 진짜 샤방하다.. +_+ 요머리 뒤에 묶는게 더 이뿌던데;; ㅋㅋ 그래도 볼탱탱 귀여워요!! ㅋㅋ
공주 08-09-21  
완전 애기네요ㅠ.ㅠ..보고싶어요 오빠아아아
간지수달 08-10-31  
오빠와 애기를 넘나드는ㅋㅋㅋㅋ
영생이 형짱 09-03-18  
살인적인 보조개....ㅋㅋ
miffy116 10-02-05  
thanks for the pics ^^
스마일영생 10-02-25  
진짜 멋잇어요 ㅋㅋㅋㅋ귀엽구 샤방샤방하구!!
list       

prev 080828 인천공항 출국~!! 태국 잘다녀와~~ 씽씽아!! [62] dle
next 080818 하네다 출국~!! [53] dle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