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home http://heoyoungsaeng.com
subject Summer and Love PhotoBook :: 싱그러운 햇살 싱그러운 허영생!

대왕 스압입니당~
얼른 툭툭 털고 나아서 싱그러운 모습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에서....ㅠㅠ
아푸지 마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쁜이 ㅠㅠㅠㅠㅠㅠ














































로고 수정 하지 마세요.

실크 11-04-21  
와.... 우울하던 참에 이런 자료 감사!!!!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자꾸 손에 눈이가여..ㅠㅠ 얼마나 아팠을꼬...... 어째튼 기분전환이 됐어영.^^
수달맛캔디 11-04-22  
어디선가 상투스 음악이 은은하게 흘러나올 것 같은!!! 이 아름다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 한 장 입었을 뿐인데 아주 그냥 제대로 눈 부시게 빛나주시는 울 영생이네요ㅠㅠ
게다가 더 넓은 태평양 어깨!!ㅠㅠㅠㅠ 진짜 영생이 어깨는 백만불짜리 어깨임..ㅜㅜ 아니 존재 자체가 백만불짜리ㅜ_ㅜ
너 안되겠당, 진짜 내꼬하쟈ㅜ_ㅜㅋㅋㅋㅋㅋ

영상으로도 봤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뭔가 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싱그러운 햇살, 싱그러운 허영생!
실버님 감사합니다 : )
에이엔 11-04-22  
아진짜 폭풍 두근거리네요!!!! 왜 이렇게 날이갈수록 잘생겨지는지 누구 쓰러뜨릴려고 ㅠ
스크롤바가 더 있었으면 하고 바라고 있는 적은 또 처음이네요 ㅎ
물에 있는 거, 진짜 수달같아요 ! 역시 영생오빠는 공식 수달님 ㅋ
11-04-22  
엄째 이케 이쁜 생물이,,,,,,,,,,,그저 감동,,,,,,,,,아침부터 제대로 안구정화를 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버님 감사를,,,,!!(사진 진짜 겁나 대박 완젼 이쁘여,,)
11-04-22  
으헉헉헉.. ^^;;; 말이 안 나오는.........
11-04-22  
일단 이런 대왕스압 올려주신 실버님 감사합니다!!ㅠㅠ 상크미 이쁜이 귀요미!!!! 여기 다 있네요 정말~~ㅠㅠㅠㅠㅠ!!! 사진 하나하나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육성으로 악 예쁜이!!!!!!!! 하게 만드는 오빠ㅠㅠㅠㅠ 고개 살짝 들고 하늘쳐다보는 것도 이쁘고 ㅠㅠ 마이크 들고 살짝 웃고 있는 저 포즈 표정!! 저런것도 너무 좋아요ㅠㅠ 그윽하게 보는 것 같은 눈도 예쁘고 똑떨어지는 코에 입술까지 ㅠ 정말 안 예쁜 곳이 없는 오빠에요. 예쁘다 말고 더 좋은 말이 없을까 자꾸 사진만 반복해서 보게되고.. 햇살 아래 있으니까 더더욱 눈이 부시네요. 눈부신 얼굴에 감동해서일까요 ㅠㅠ 왜 전 자꾸 눈물이 나려고 하는지.....
nungning 11-04-22  
Thanks for the picture. Youngsaeng very cute
yellowlove21 11-04-22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백이 미뤄져서 우울해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진 사진으로 안구정화를 시켜주심 감사드립니다.^^ 정말 26개월 맞네요^^ 어쩜 이리 더 젊어지는지.. 너무 이뻐서 눙무리..ㅠ ㅠ 기다릴수 있어요!! 어서 저 이쁜 모습에 알흠다운 목소리까지 들려주세요!!
mukamuka 11-04-22 
Thank you so much........too handsome and cute Young saeng . Young saeng get well soon
에취 11-04-22  
wow.. 그저 감탄만 합니다.
진짜 귀욤귀욤 상큼상큼 하네요. 윗분 말씀처럼 안구정화 제대로 합니다 아주기냥..
겁나이쁜사진 감사드려요!
겸겸생이 11-04-22  
대박@@ 정말 사람이 저렇게 이뻐도 되는건가요!! ㅠㅠㅠ 머리카락 하나하나 까지 다 봤어요!! 정말 너무 너무 보고싶은데.ㅜ 영생오빠 다쳐서 자꾸 재촉하는것 같아서 그냥 기다리는중이에요~ 하여간@! 사진 진짜 대박읻!!
영생바라기♥ 11-04-23  
와 긴말 필요없네
진짜 대박 대박 초대박
역시 영생오빠 ~~!!
bella0703 11-04-23  
Thanks for sharing~~~~~~~~~~`
Pinky 11-04-23  
So..... Gorgeous .........!!!!!!!!!

His smile just helped me find something was lost.... ^^!
Just like the old days, Young Saengie ah~
Cyan 11-04-24  
눈물이.....ㅠㅠ
진짜 사진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뻐요... 안 예쁜 사진은 찾을래야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는게...천상 천사네요 ㅋㅋㅋ
폰에 깔아놓고 수시로 보고싶네요 ㅠㅠㅠㅠ
보노생 11-04-24  
진짜 너무 이쁘네요 ㅠㅠ 폭풍눈물~ 바탕화면에 탁 박아버리고 싶네요 >..<
손이 모니터로 가서 쓰담쓰담 하고 있네요^^;;
타아 11-04-25  
어떻게 하면 모든 사진이 다 사랑스럽죠??!! 어째서 영생오빤 모든 모습이 사랑스러운걸까요?ㅠ
미스테리~ 미스테리~ㅋㅋㅋㅋㅋㅋㅋ
fish生 11-04-27  
디비디~ 진짜 소장가치 있음 ㅋㅋ 완전 잘생김 ㅎㅎ 영상 캡쳐하셨군요 촉새님 감사합니다^^
밀크 11-04-27  
아 사진 대박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감사해용 ㅠㅠㅠㅠ
아잉영생아 11-04-28  
진짜 귀엽네요........사진 감사합니다!
보다가 저도 모르게 웃음이ㅠㅠㅠㅠㅠㅠ
진짜로 다 이뻐요ㅠㅠ
별지킴이 11-04-28  
어머.. 어쩜.. 요리 이쁠까요~~
완전 반짝반짝 빛나네요~~
처다보지 않을수가 없네요.. 정말~~~
정말 좋구나!!!!!ㅎ
토토로냥 11-04-28  
정말 하얗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남자!
청순하고 아련하고 귀엽고..T^T
활짝 웃는 모습은 정말....
내겐 오빠가 봄이라구요!!ㅎㅎ
추억 11-04-29  
감탄하며 스크롤 내리네여..
오빠 이 새로 한거 저만 새로 봤나여???ㅇㅅㅇ
이뻐요이뻐요
11-04-30  
너무 이뻐요ㅠㅠㅠ
사진 감사합니다^^
네꽁 11-05-01  
우와ㅠㅠㅠ 너무 잘봤어요~
진짜 빛이나는거 같아요~
락생 11-05-02 
완전 훈훈한 사진이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생메이트 11-05-02  
완전 애기 애기 애기 ㅠㅠ 이오빠 너무 애기라묘 ㅠ.ㅠ!!!
이새벽에 눈이 호강합니당~~ *> <*
생 츄 11-05-02  
감탄하면서 보다가 갑자기 물속에 있는 사진을 보고
역시 수달....ㅋㅋㅋ 이러면서 쪼끔씩 웃다가 또 헤헤거렸네요~
정말 빨리 보고싶네요ㅠㅠ
RAJALAKSHMI.V 11-05-02 
hai young saeng iam ur fan from INDIA.....................
i like u very much..........
영원히 11-05-02  
감사합니다. 뭐라 할말이 없는 사진들...
실버님 만세입니다.~~
marjven 11-05-03 
thanks for sharing!
영생투어 11-05-05  
이거 비싸서 망설이고 있는데 안살수 없게 만드는군요;;;;;; 어쩔~~
얼른 구입해야 겠어요ㅠㅠ
Yasso 11-05-06  
Oh,so cute
He is so funny
I love his smily
Thank you very much
수달사랑 11-05-13  
정말 훈훈한 사진들이예요~~~ 오랜만에 이렇게 사진 보니 넘 조아요~~~
일하 11-05-14  
사진 잘 봤어요~^^
서희d.d 11-05-17  
진짜 아기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햇살눈웃음 11-05-22  
앗! 헤엄치는 수달이넹? ㅋㅋㅋㅋ 흐뭇해서 쭉쭉 내리고있다가 여자와의 손에서 멈칫.. 젖은 수달모습에서 또 멈칫ㅎㅎㅎ
11-06-03  
우잉? 이렇게 보니까.. 또 새롭네요^^
생생 11-08-14  
위에서 보는 누운 모습도 이쁘네요
특히 물에 있는 모습이 참 잘어울리는ㅋㅋ
사진감사합니다~
영생이우쭈쭈 11-08-18  
아......넋을놓고봤어요 천사가따로없네요아주ㅠㅠㅠ
해량 11-08-19  
진짜 너무 예쁘네요 ㅠㅠㅠ
11-08-31  
오머나..ㅠㅠ 울 오빠 이쁘고 멋있꼬 옷도 이쁘고 다 잘 어울리고 역시 모델이 되야..ㅋㅋ
진짜 오빠 막 두손 짝피고 물속에서 웃는게 꼭 소시의 지를 쳐야 할 느낌임..ㅠㅠ 진짜 상큼포텐 터져요오..ㅠㅠ
오빠 너무 멋져요 아쁘고 진짜 고맙습니다^^ 실버님 짜앙^*^
치즈맛젤리 11-09-25  
와아....진짜오빠 완전 귀요미네요ㅠㅠ 햇살같은영생오빠! 너무이뻐여~
명이 11-10-12  
사진 하나하나가 다 이쁘고 화사하네요..
빛이 나요.ㅋㅋ 사진 전체가 너무 잘 나왔네요.ㅠㅠ
홍홍홍 11-11-05  
저 떡벌어진 어깨 ㅠㅠㅠㅠ 너무 멋있어요 ㅠㅠ
list       

prev 110430 Happy Togehter :: 함께하면 즐거운 만남, 해피~ 투게더!! [46]
next (cam) 110224 목동 뮤직비디오 촬영 :: 내 삶의 비타민 ♡ [28]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