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home http://youngsaeng.net
subject 081115 미니콘서트 "Natural born singer H.Y.S"



( 넌 나의 천국 )


오빠가 돌출로 와줘서 전 너무너무너무 행복했던 겁니돠 ㅠ_ㅠ
방글방글 웃으면서 부르는데 진짜 최고 ㅠㅠㅠ 앍 오빠 사랑한대쒀 ㅠㅠㅠㅠㅠ


( 겁쟁이 )



물맞은 우리오빠~ 꺄악
겁쟁이에서 물맞은 이후로 계속 물 터는데.. 완전 물터는 수달 ㅋㅋㅋ
완전 귀엽구 이뻐써요 ㅠ_ㅠ 겁쟁이때 다들 신나가지구...
사실 전 여기까지만 찍고 모님과 함께 굿즈들고 진상을 피웠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 Again )


솔로곡 다음으로 엉엉 울어버린 ㅠㅠㅠ 오빠의 애드립
진짜 어쩔꺼예요 ㅠㅠㅠ 완전 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최고
최고라고 아무리 해도 입아프고 아무리 말해도 모자라다며 ㅠㅠ
진짜 짱인거같애요..  허영생 최고!!! 정말 Natural Born Singer라구요 ㅠㅠ우리오빠아 ㅠㅠㅠㅠ




마들렌 안에서만 즐겨주세요.

dle 08-11-17  
너무 진상떨어서 미안해.. 영생아,, ㅋㅋㅋㅋ 그래도 그런 우릴 버리지 않고 인사도 해주고 웃어주고.. 생유베리감사.. 앞으론 자제할게~~ ㅋㅋㅋㅋㅋ
수달맛캔디 08-11-17  
어게인에서 그그그그 제가 말했던 돌고래 울음(?)소리 같은 초고음!!!!!! 진짜 짱!!! 완전 그 목소리에 팬들 난리나고 신음 크리 ㄷㄷㄷㄷㄷㄷㄷ ㅠㅠ 넘 멋져요 우리 영생이 ㅠㅠ 아 진짜 미치는줄 알았음 ㅠㅠ 그 황홀했던 기분을 잊을수가 없어요 ㅠㅠ 겁쟁이 부를때 영생이 진짜 귀엽구 애가 방긋방긋 웃으면서 현중이한테 물 뿌리러 갈때 미끄덩 하구 ㅋㅋ 암튼 정말 애기같았어요 ㅋㅋ 이거야 원 섹시했다가 귀여웠다고 또 천사처럼 온화하다가 ㅠㅠ 정녕 인간이 아닐지도?ㅠㅠ
마트로시카 08-11-17  
촉촉히 젖은? 영생이...현중아 고맙다ㅋㅋㅋㅋㅋㅋ
어게인....소름이!!영생이 목소리 죽입니다!!!
오chu 08-11-17  
영생이 물 한번 맞더니 또 미끄덩? 귀여워요 ㅠㅠ
어게인의 영생이 에드립은 언제나 저를 미치게한다는 ㅠㅠ
Acacia 08-11-17  
어게인 완전 대박!!!! ㅠ▽ㅠ
아~~ 이때 얼마나 좋아서 난리를 피웠는지~~ 역시 오빠는 최고!!!!! >ㅇ<
겁쟁이때는 또 어찌나 귀엽던지!!! 아..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ㅠ▽ㅠ
08-11-17  
매번새로운 감동을주는 어게인 ㅠㅠ 정말눈물나게 가슴이벅차오른다구요 ㅠㅠ 무대하나하나 안좋은게 없는!! 완벽한 허영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아이永生 08-11-17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어쩌면 좋노!!ㅎ우리 영생오빠 더욱 멋잇어 진거 같아!!ㅎㅎ히히 너무 보고싶엇여요!ㅎㅎ22일날 컴백하던뎅ㅎㅎ기대기대만발ㅎㅎㅎ
허들이대 08-11-17  
아진자 완전 애드립 !!완전 짱이였어요1 ㅋㅋ 어게인촥오!!
헬로생이 08-11-17  
전 어게인 라이브로 들을 때 마다 영새오빠가 오늘은 어떤 애드립을 보여줄까 기대하는데 요번 미니콘에서도 역시!!!!! 우월한 애드립으로 무한감동 ㅠㅠ 감사감사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때 겁쟁이때 정말 정신없이 뛰었던 ㅋㅋㅋㅋㅋ
얀념통닭 08-11-17  
ㅈㅔ가 Floor C구역잇ㅇ서눈데여 ㅠ.ㅠ 저거하고난뒤에 영생오빠 우셧어여ㅠㅠㅠㅠ근데 엉어울징는않으시구 그냥 조금울다가 급그치시더라구여 감정컨트롤 가끔 우는모습보여줘도 괜찮은데 ㅠ.ㅠ 정말 괜히 미안해져서 저도울엇담니다 정말최고여써여 Again1!
단하 08-11-17  
넌나의천국때 방긋방긋 웃는 분과 어게인 부르는 저분이 동일 인물이 맞나요? 눈에 빤짝이는 다이아몬드 갖다 박어났는지 너무 예뻐요.. 어게인은 진짜 꼭 한번만이라도 다시 듣고 싶었는데 마들렌에서 듣게되네요.. 저 마술쇼보다 더 소름끼치는 애드립 진짜 다시 듣고싶어 미치는줄 알아써요. 감사합니다 영상으로 다시 보게 되다니.. 미니콘에서 시간들은 꿈만 같아요. 오빠의 노래를 말로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 못해요 못해ㅠㅠㅠ 그 몸떨게 만들었던 전율을
cute애교수달♡ 08-11-17  
애드립때 완전 깜짝 놀라서!! 대박대박ㅋㅋ
저두 애드립은 꼭 다시 듣구 시펐는데..
다행히 언니가 올려주셨네염^^
감샤~♡
08-11-17  
미니콘의 전율을 다시 느낄수가 있군요...
영생이의 애드립은 정말이지 최고 였어요...
현생의 장난도 귀여웠구요...
보고 또 봐도 보구싶네요...
실버님 고마워요...
이쁜미소영생 08-11-17  
정말루 우리영생이~~ 울었어?정말이야ㅠ?ㅠ 울지마아가!! 정말루 우리영생이 정말루 어쩜 저렇게 생길수있답니까?!정말루 사람이맞냐며!!아아아아!! 인형생인형생!!정말루 넌 정말루 나의천국이다!! 정말루 물맞는게 절묘한 타이밍에맞고~어게인 정말루 무슨말이필요하리!정말루 최고라고 백번말해도 ..정말루 정말루 넌최고!
홍안가인 08-11-17  
정말 우리영생이 어쩜좋니............ㅎㅎ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 천상 가수 영생이 난 니가 너무 좋다.......^^
08-11-17  
아아아아아아앙~~^^
오라버님..너무 방실방실 하면 이 소녀 뾱 갑니다..가.ㅋㅋ
그리구 겁쟁이떄 완전 귀여워염..ㅋㅋㅋ
이곤 그 말로만 듣던 리얼현생.ㅋㅋㅋ
그리고 어게인..애드립 정말 쩔구,.ㅋㅋㅋㅋ
뽁 갔다닌..이쁘니.ㅋㅋㅋ
제발 날 떠나지마~~^^요기 완전 감동이었음.캬캬캬
오빤 너무 예뻐요,..~~^^ㅋㅋ
수달니마★ 08-11-17  
진짜 어게인 ㅠㅠ 음성으로 밖에 못들었는데 이ㅇ렇게 영상으로보니 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만콩 08-11-17  
아.....영생아..... 뭐라고 말을 못하겠어요ㅠ.ㅜ 우리 영생이가 울었다는 글을 보니 저도 왠지 뭉클해지네요ㅠ.ㅠ 이번 유닛활동 영생이 정말 기대되요... 넌나천에서의 종달새같이 귀엽고 깨끗한 목소리에서 어게인의 애절한 목소리까지.... 너무너무 성장한 영생이의 모습이 기대감에 두근거리게 만드네요^^
아이영생 08-11-17  
현생의 물장난은 너무 재미잇엇고 두 오빠다너무 귀여웟엇고 에게인의 애드립은 소름이 돋아 몸에 전율을 느꼇던 기억이 나네요 ~~이날 오빠는 뭐라 표현할수없을만큼 짱이엇어요~~~`
미소천사라는 아이 08-11-17  
완전 애드립 닭살돋았어요 어쩜 이리 잘하는 거에요 ^^
애드립 부분만 계속 반복하고 있어요 ~~
08-11-17  
전 이거 듣고 쓰러질뻔햇어욤..어쩜..기대하고있었는데..
이정도 일줄이야..기대를 엎고..완전 감격의도가니!!
taran 08-11-17  
와 영생이 왜 이렇게 잘생겼나요?ㅠ_ㅠ 진심 씨엡 한장면 같다며... 어게인 애드립은 말할 것도 없고 넘 잘생기고 예뻐서 귀한 직캠 찍어주신 실버님한테 백배 절이라도 하고 싶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애락 08-11-17  
정말 이번 미니콘에서 가장 기다리고 기대했던 직캠이 솔로랑 어게인인데, 고맙습니다, 실버님!!! 만약 디비디로 제작된다면 이 두 무대 만으로도 충분히 소장 가치 있다고 생각해요~!
가모자 08-11-17  
어게인 애드립만 생각하면 지금도 소름 쫙ㅠㅠ 진정 오빤 나의 천국ㅜㅠ
오후의홍차 08-11-17  
현중오빠 감사ㅠ_ㅠ!!!!!!!!!!!ㅋㅋㅋ.. 아 진짜 어게인 나와서 내심 일본에서 보여줬던 떠나지마하아아~애드립이 나와주길 기대하고 있었는데.. 더 멋있게 더 아름답게 더 맑게ㅠ_ㅠ!! 아 정말 저때 저 감동은 잊을수가 없다며..ㅠㅠ 오빠한테 정말 고마울뿐..ㅠㅠ 최고최고최고치괴초기최최고!!!
빈정수달 08-11-17  
악!! 영생오빠 그 자체가 나에겐 행복이에요!!
실버님!! 정말 감사해요! 어게인의 저 새로운 애드립!! 캬...역시 허프로...
해피엔딩 08-11-18  
노래하는천사ㅠㅠㅠㅠ다른 무슨말도 못할만큼 ㅠㅠㅠ최고였어요ㅠㅠ 오빠짱짱짜유ㅠㅠㅠ굿즈봐주실때마다 전 숨도 못쉬었다며ㅠㅠ진짜 넘넘넘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잘생기고 멋지고ㅠㅠㅠㅠㅠㅠ노래도 짱이햐ㅠㅠㅠ 실버님 감사해요
chenying 08-11-18  
멋있어 멋있어, 너무 멋있어서. 가슴이 콩딱콩딱 뛰는걸 어떡해...T-T
큐티엔젤 08-11-18  
이쁜짓을 너무 심하게.. 심하게 하는 겁니다... 완전 숨막혀요... 어게인 애드립을 이렇게 선명한 영상과 음성으로 듣게 되다니..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날 떠나지마~'에서는 저도 모르게 비명이 터져나오더라고요... 우리 영생이... 진짜 가수중에 가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8-11-18  
넌내게행복을가져다준나의천국!!!!!!!!! 나의천국!!!!!
나의 패뤄다잇!!!!!!!! 천사님 사랑합니다ㅠ_ㅠ
아웅생 08-11-18  
말이 필요없네요ㅠㅠ 그저 감동이에요ㅠㅠ
매력♡영심 08-11-18  
진짜 완전 이쁜 직캠!!!!!!!!!!!!!!!!!!!ㅠㅠ 감사드려요!
우리 영생이 애드립이 유일하게 찍힌 직캠이군요~~!!
제발 날 떠나지마아아~~~~♪ 울 누님들의 광란에 밤에 재연도 했었다지요 아마?..^^
영생아 진자 떠나지않을께!!!!!!!!!!!!! 걱정하지 말고 너가 하고 싶은 노래 평생해!!! 진짜야 ㅠㅠ
생노 08-11-18  
어게인애드립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눈물나요
우리오빠 진짜 ㅠㅠㅠㅠ 저때 팬들도 떼창하다 엄청놀랐는데 ㅠㅠ
아흑 ㅠ 그냥 완전 멋있어요 ㅠㅠㅠ
요로코롬 08-11-18  
진심 어게인애드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귀엽고 이쁘다가도 노래하면 감동ㅠㅠㅠㅠㅠ 직캠감사드려요~
마로니에 08-11-18  
저 어게인때 진짜 눈물 한 방울 또로록..ㅠㅠ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소름끼치는 초고음환상적애드리뷰ㅠㅠㅠㅠㅠㅠ♡ 오빠만세ㅠㅠㅠ 정말 노래 평생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넌나천도 겁쟁이도 너무너무 신났어요~~ 아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요ㅠㅠㅠㅠㅠ 으헝헝.. 실버님 직캠 감사랍니다ㅠㅠ 덕분에 감동이 다시 한 번 밀려와요ㅠㅠㅠ//
달이 08-11-18  
돌출로 가서...........전 앞을 봐야할지 뒤돌아서 뒷모습을 봐야할지 고민햇지요........후................애드립완저뉴ㅠㅠㅠㅠㅠ저도 굿즈잠깐 들고있었어요!!!
gudong 08-11-18  
haha,leader did a good job
they seems so high on that day
은생 08-11-19  
넌나천무대 진짜 좋앗구,돌출 나왔을때 잘보여서 너무 좋앗는데....어게인 들으면서 진짜 닭살돋앗었어여ㅠㅠㅠㅠ오빠 왜케 멋있는거야ㅠㅠㅠㅠㅠ
사냥 08-11-19  
후아 진짜 영생군은 치고 빠지고 어느부분에서 어떻게 어떤 타이밍에 어떤순간에 무엇을 해야 할지 정말 잘아는 사람인거 같아요. 이거 정말 쉽지 않은건데 말이죠! 그래서 더 대단한 사람이고 소중한 사람같아요!
유희 08-11-19  
넌나천부르면서 생글생글 웃는게 너무 예뻐요. 얼굴에 나 지금 행복하다고 써있어서 더 좋구요!^^
bebe 08-11-19  
어게인 들으면서 완전 신음 ^^;;을 흘리며 쓰러졌었죠 진짜 대단해요 전광판에 의지해야 얼굴을 볼수있는 몹쓸 자리였지만 그곳에 같이 있었다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어요 직캠으로 다시보니 너무 행복하네요
촉새 08-11-19  
어게인 좀 퍼가면 안되나요? ㅠ-ㅠ 이거 우리만 보기 너무 아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생생생ㅅ 08-11-19  
아진짜넌나의천국이랑겁쟁이할때얼마나신났던지!ㅋㅋㅋ
그리고어게인은..정말!!!짱!!!!새로운애드립을기대하긴했찌만
진짜로해줄거라곤생각못했었는데..!진짜로새로운버전을
준비해줬네요^^*완전짱!이때얼마나소름이돋던지ㅋㅋㅋㅋ
역시저희들에오빠답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 08-11-19  
이제 오빠가 티비나올날이 얼마 안남았군^ ^
아 기다려져~ 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는지ㅋㅋ
애기수달 08-1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즐거워하는 모습이 느껴지다는거~ 꺅 너무 좋아요!!!!!!!!
내사랑허수달 08-11-20  
아아악...ㅠㅠ 어게인 몇번을 봣지만..환장하겠다는 ㅠㅠ
나날이 발전하는 애드립...ㅠㅠ 꺄꺆꺄꺅
후시딘 08-11-21  
첫번째 영상끝날즘에 아이컨텍인가요?? 왠지 영생이가 바라보는것같은데....방긋방긋웃으니...맘이살랑살랑하네요,,꺄~~
영생오빠사릉해 08-11-22  
영생오빠 정말 정말 아 무대 않간거 너무 후회들어요...ㅠㅠ 아아 어게인 정말 최고에요...ㅠ 영생오빠
국보급허영생 08-11-29  
넌나의천국때와 겁쟁이때 너무 귀엽고 즐거워 보여서 너무 좋아요~ 물맞은 영생오빠는 그저 좋습니다~~~ 그리고 어게인 애드립은 정말ㅠㅠ 이제 씨디는 지겨울따름이에요 ..
네꽁 08-12-21  
와아~+_+ 이걸 이제서야보네요ㅋㅋ진짜 +_+감탄사 연발ㅋㅋㅋ
명이 09-05-05  
와우>_< 다 이쁘지만..ㅋㅋㅋ
넌나의천국 부를때 너무 웃는게 이쁘네요.ㅋ
너무 즐거워보이고 ..ㅋㅋ 저때 나도 즐거웠지만.ㅋㅋ
앙앙 09-05-07  
어게인애드립정말............
딩이 09-05-10  
애드립ㅠㅠㅠ정말할말이없다..........짱!!!!!!!!!!!!
바나나보트 09-08-23  
어게인 애드립이 진리고 전설아니고레전드ㅠ_ㅠ 역주행중인데 이영상은진짜짱!
성소 10-07-14  
미끄덩..허술한 허수달..
nungning 11-03-25  
Thanks for the video.
list       

prev 081117 My Favorite Song 녹화 :: My Favorite 허영생! ^^ [60]
next 081115 미니콘서트 "Your man, I'm Your Girl ^^" [55]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