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엘리뚜~*
home http://cyworld.nate.com/elitepd
subject 070118 엠카운트다운 1위~(여유로움+급라이브 센스(?))




지난 7일 지상파 첫1위로 07년 스타트를 기분 좋게 끊은 우리 오공돌이들~
일본 도쿄콘을 무사히 마치고 돌와와서 가진 첫 가요프로그램에서
당당하게 또 1위를 거머쥐었네요~
뮤티즌 송을 받을 때와는 달리 사장님부터 코디, 댄서, 트리플까지 챙기는 여유로움과
앵콜 무대에서는 급라이브를 보요주는 센스까지 발휘해주고^^

엠카운트다운 1위 먹은 거(영생이 표현을 빌려서^^;;) 정말정말 축하해~
이번주에 있는 인기가요에서 또한번 '뮤티즌송'을 탔으면 좋겠다~

(저.. 한달동안 다음 아이디 정지먹어서..
정말 영상이랑 빠빠이해야할 것 같은..ㅠㅠ 내 아이디 돌려죠ㅠㅠ)

cute애교수달♡ 07-01-19  
d아싸1빠!!ㅋ
cute애교수달♡ 07-01-19  
영상감사^^
근데 왜 아이디 정지 먹으셨어요?엘리뚜님??ㅠㅎ
ㅋㅋ오랜만에 엠카 1위 너무 좋아염♡
요번주 인가에서두 상 받았음 좋겠네요ㅠㅠㅎ
이대루 계속 가는거야!!아자아자!!♥
Lehn 07-01-20  
화이팅!!!
MissKim 07-01-20  
영상감사해요!
다들너무이뻐요T────T♡ 화이팅!
떠블접솎뿅뿅 07-01-20  
아정말>_<형준이오빠끝까지 트리플s를잊지않고얘기하는!아정말!감동감동>_<
진짜네티즌송때보다많이여유로워졌네요~
crazyys 07-01-20  
1위 할줄 알았다니까요^^ 그래서 더더 기분이 좋아보이던~! 정말 1위 드신거? 너무너무 축하드린다구요~!!
화잇힝 07-01-20  
1위T_T 진짜 최고최고~ 1월을 기분좋게 시작해서 정말 좋아요~
응큼영생 ♡ 07-01-21  
오늘은 꼭 아쉽워 ㅠ ㅠ
dle 07-01-21  
1위 축하축하~!!!!
심뽀영생 07-01-21  
축하해요^ ㅁ^ 앞으로도 쭉 달려나가는 겁니다 !!
초록비영생♡ 07-01-21  
저 때 얼마나 감동적이었던지 ㅋㅋㅋ 너무 축하드려요^^ 2007년은 오빠들의 해에요!ㅋㅋ
아잉영생아 07-01-22  
진짜 내가 저 때 얼마나 기뻣는지 ..
아껴주고싶은사람 07-01-23  
맞아요!!ㅋㅋ 너무축하드려요ㅋㅋㅋ
절대애교수달 07-01-27  
이때 이거 보고 정말 기뻣어염 ㅎㅎ
수돨이 07-01-29  
영생이가또'아빠나일등먹어썽'이라고-엄마는했으니까아빠<<-해주길내심바랬는뎀..ㅋ
주희 07-07-27  
정민이오빠가한'SS501이간다'이말너무좋아요!!ㅎㅎㅎ
성소 10-07-17  
"나를느끼게 아우!" 깜찍하다는...
list       

prev 070119 영스 공개방송 "Again" [53] Lehn
next 070118 엠카운트다운 영생 [선물 받았어용~] [52] Lehn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