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Lehn
subject 070118 엠카운트다운 영생 [선물 받았어용~]




생돌이님이 주셨어요 ^-T
캐 기염 T^T 둥이 영생이군요~

오늘 1위 정말 축하 합니다 ^-^

dle 07-01-19  
생돌이님 쌩유~!!!! ㅠ.ㅠ 이쁘군하~~~
하악질본능 07-01-19  
우리 영생이 너무 이쁘구나!!!!!!!!!!이뻐요^^ 와~ 1위한거 못봤는데ㅜㅜ 축하해^^
뽕수달 07-01-19  
아 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ehn 07-01-19  
그러고 보니 손가락으로 1등이라고 세우고 있는건가요 < 착각은 자유 ㅋㅋ
cat 07-01-19  
1위!!!!!!축하해^^
제주도똥수달 07-01-19  
1위 한거 축하하고 사랑해요!!!!!!
우유후 07-01-19  
1위 축하해 T_T)!!!
MissKim 07-01-19  
아이고이뻐라T───T 1위축하해요~~~^o^
깎꽁영생아 07-01-19  
ㅇ ㅏ 귀여워요 ㅋㅋㅋ 이뻐요 ㅋㅋ 진짜 엠카 1위 격하게 축하 ㅋㅋㅋ
지금부터시작할까? 07-01-19  
^^ 1위축하해요 난 오빠들이1위할줄알았어요ㅋ
애기페이스영생 07-01-19  
1위 완전 축하해~!! 앞으로도 1위 계속 유지~!!!
영생이볼꺼야 07-01-19  
진짜귀여워 ^^1위정말 축하~
HYSYSH 07-01-19  
1위 축하해오빠~ㅎㅎㅎ
tarantella 07-01-19  
축하합니다~!!^^
G군 07-01-19  
1위 축하~!!!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
애기야♥ 07-01-19  
1위 축하해요 표정 캐 깜찍하시네요 ㅠㅠ
앙큼수달 07-01-19  
1위 축하해^^ 너무 귀엽자네~ ㅠㅠ
티피 07-01-19  
1위 축하합니다~~
배자연 07-01-19  
너무 귀엽다 ㅠ 1위 축하해 *^^*
kamael 07-01-19  
장하다!! 우리 애기들~^^ㅋㅋㅋ
내일모레도 일위하자!!
허수달흐흐 07-01-19  
1위 너무 축하해! 무대 너무 멋있어 .....어흑...ㅋㅋㅋㅋㅋㅋㅋ
얌달 07-01-19  
1위 콩츄콩츄 진심 축하 T_T 리본이 앙증맞군요 *-_-*
아잉영생아 07-01-19  
1위 정말 축하드립니다
어린왕자 07-01-19  
귀여운 영생군 ...^ㅡ^// 1위 축하해요!!
영생천사 07-01-19  
1위 정말정말 축하해용~ 인가 다시한번 1위~
규종붕어영생 07-01-19  
1위 축하해요... 일요일에 인기가요에서도 뮤티즌송 밨으셨으면 좋겠어요...
꼬마영심이 07-01-19  
1위하고 즐거워 하는 오공돌이들 모습이 아른거리네여~~ 정말 행복합니다^^
07-01-20  
1위 축하해욤!! 역시 우리 오공돌이.짱
닮았어수달♬ 07-01-20  
1위한거 축하축하 계속 롱런~해요~
crazyys 07-01-20  
앞으로 계속 1위를 달리길~!!^^ 정말 축하해요!!
수줍음영생 07-01-20  
1위 한거 정말축하해여..ㅎㅎ
현생홀릭 07-01-20  
1위한거 정!말 축하해!!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사랑합니다 ~!! ^^
새하얀천사 07-01-21  
1위 축하해요!!!!!앞으로도 1위 문제 없어요~화이팅!
까르네 07-01-21  
축하해요~!!앞으로도 쭉..열심히 해요!!^^
완전영생 07-01-21  
저도 엠카갔다왔었는데
우리 영생이 기분 진짜 조아보였어요 ^ ^
누와르☆ 07-01-21  
조동이!!! 영생이 이쁜 조동이!!!ㅎㅎㅎ
행복한기쁨 07-01-21  
1위 정말 축하해요^^ 으헝헝^^
증말 귀엽고 예쁜 영생이의 입술이 눈에 들어오는 군요^^
플스영생 07-01-21  
1위 정말 축하해요~ 기분진짜 좋겠다~
초록비영생♡ 07-01-21  
태어나서 연예인 이렇게 좋아해본 것도 처음이고.. 오빠들 좋아하기 전까지는 상받으면 팬들이 왜저렇게 난리일까 생각했는데.. 뮤티즌송 받던 날과, 이 날.. 정말 그런 기분 많이 느꼈어요! 아직도 훈훈한 가슴ㅋㅋ
울이쁜수달영생 07-01-22  
정말정말 축하드려요^^*그동안 열심히햇죠....그 댓가에요>_<
눈치영생 07-01-22  
애기다!!!!!!!!!!! 완전 애기예요진짜ㅠㅠ 완전 축하합니다+_+ㅋㅋ
구수민 07-01-22  
축하축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영생 07-01-23  
1위 축하해용 ~~~ ㅋㅋㅋ 축하축하 이날 갔는데 진짜 귀여웠는데 ㅋㅋ
영생스페셜 07-01-23  
축하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
자유 07-01-23  
1위한거 축하해요
옥소연 07-01-23  
1위하신거 정말루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두 계속 1위하시길^^
아껴주고싶은사람 07-01-23  
정말 축하드려요~~~ㅋㅋㅋㅋ 귀여워랑ㅋㅋ
수달템테이션 07-01-25  
심~하게 늦었지만 1위 정말 격하게 축하해요~
수돨이 07-01-28  
영생이는일위를좋아해~<나름석류버전;;
한아 07-02-10  
에잉 손가락 어뜨케
티케 10-03-24  
일위는 오공일꺼>_< ㅋㅋㅋㅋㅋㅋ
Cindy 10-04-09  
White prince~!!!!
list       

prev 070118 엠카운트다운 1위~(여유로움+급라이브 센스(?)) [17] 엘리뚜~*
next 070118 열린음악회 직찍~! [47] dle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