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home http://heoyoungsaeng.com
subject 110626 인기가요 :: 귀염포텐 제대로 터진 허영생 ㅠㅠㅠㅠ





첫 녹화때 실수한 귀요미 모습~^^
오른쪽 단추, 재생하기 누르면 재생됩니다 >▽<




풀버전~!
풀버전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링크랑 유튜브만 올려욧.
유튜브는 720p 이상으로 보셔야 HD 재생되는거 아시죠? ^^



http://everdream.megaplug.kr/110626_twist.wmv
고화질 풀버전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유튜브랑 같은 버전이예욧 ^^
오른쪽마우스 - 다른이름으로 저장 누르시면 다운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제발 상큼한 아이도루 컨셉 한번만 더 갑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현중오빠랑 둘이 뭐 간단히 여름한정 프로젝트 그룹이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귀여운거 상큼한거 해요 해요 해요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늘 너무너무 좋았어요.
태풍 ㅡㅡ;; 때문에 힘들었던거 홀라당 날려버릴 정도로 행복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허영생을 사랑하는 곳에서만 펌을 허용합니다. 원출처 "마들렌(http://youngsaeng.net)"만 밝혀주세요.
직캠 캡쳐, 재업로드 절대 금지입니다.


11-06-26  
으헝허어!!! 진짜 귀염터지네요ㅠㅠ 어쩜 이렇게 은혜로운 무대를 마련해준건지ㅠㅠ
11-06-26  
업로드 수정중이었습니다. 업로드중엔 댓글 달지 말아주세요;;
Andante 11-06-26  
영상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한영생교 11-06-26  
영생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겁니까??ㅎㅎ
신난 모습을 보니 저도 신나네요.
영상 너무 감사드려요.
Susie 허영생 11-06-26  
hahaha He is so cute!! ^^
Thank you so much. I miss HYS cute smile~~ >_<
바림 11-06-26  
완전 귀여운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카메라가 좀 아쉬웠는데, 직캠 너무 감사합니다~!
11-06-26  
저도.. 성격이 급해서...ㅠㅠ
으앙~ 직켐이당...ㅠㅠ
오늘 발카 때문에 많이 아쉬웠는데... 은혜로운 직캠 고맙습니다!!!!
blue 11-06-26  
영생이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요
본방에서 영생이 매력이 다 담기지 않은 것 같아
직캠 너무 기다렸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잘 보고 갑니다
오늘 날씨 너무 안 좋았고 사녹시간이 계속 미루어졌다는 얘기 들었는데 많이 힘드셨을텐데
감기 안 걸리셨는지 걱정되고 건강 조심하세요
허수달링 11-06-26  
영상 완전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사녹 댕겨왔는데
정신없이 소리지르니라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 어쩜 이거 너무 쵝오에요ㅠㅠ
러브영생 11-06-26  
귀염귀염!!! 아주 얼굴에 귀염을 달고 태어난 아이에요!!!!
정말... 요런 컨셉 한번 더 안 되겠니?? 엉엉 ㅠㅠㅠㅠㅠㅠ
11-06-26  
너무 귀여워요....ㅠㅠㅠ보고 왔는데....ㅠㅠㅠ 다시 봐도 뽀송뽀송하니 귀엽네요....ㅠㅠㅠㅠ
저 소리지른사람중 하나일꺼 같은데..ㅋㅋㅋ 진짜 울 허영생이 최고다..!!!!!!!!!!!!!!!
직캠 감사해요~~^^
밀크 11-06-26  
악 ㅠㅠ 다시봐도 진짜 귀요미 귀요미 ㅠㅠㅠㅠㅠ
정말 이런 귀요미가 따로없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중한 영상 감사드리옵니다^^ㅋㅋㅋㅋㅋ
idealHeo 11-06-26  
아ㅜㅜ.. 진짜 오늘 무대 최고로 귀여움폭발이었어요ㅠㅠ.. 완전 아직도 아련해요ㅠㅠ
마지막 무대에 최고로 귀여움 폭발이어서 아쉬움이 크네요ㅠㅠ...
영상찍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ㅎㅎ
화이트 11-06-26  
진짜 최고로 귀여운 폭발...ㅎㅎㅎㅎ
실버님 은혜로운 영상 감사합니당...^^
허소중 11-06-26  
아 이뿌다 ㅠㅠㅠㅠㅠ 학교에서 디엠비로 볼때 카메라가 자꾸 영생오빠 잡다가 딴데루 가고 화질도 구리고 제대로 못봤는데 은혜로운 직캠 ㅠㅠ 정말로 감사혀요 흑흑
네꽁 11-06-26  
크크~ 둘이서 귀엽고 상콤한거 하나 합시다!!!ㅋㅋㅋㅋㅋ 제 계속 무한반복으로 보고있어요~~~
어찌 이렇게 귀여울수가~~~ㅋㅋㅋㅋ
망고 11-06-26  
엄허 ㅠㅠ 너무너무 은혜로운 영상이네요!! ㅠㅠ ㅠ 우왕 너무 좋다 ~!ㅜㅜ
초록별 11-06-26  
오늘 직캠 정말 은혜로와요~ 인가 오늘 발카메라로 마음에 안들어서 서운했는데
귀여운 영생이 모습 한가득 담아오신 실버님~정말 감사드려요~다음에 보면 맛난거 사드릴께요~~
Milchkaffee 11-06-26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한가득 웃음 안고 신나게 춤추면서 노래부르는 영생이 넘 이뻐요. ㅠㅠ 정말 헤어나기 힘들다ㅠㅠㅠ
생메이트 11-06-26  
으아..... T-T ...
방송봤더니 귀여워 죽는줄 ㅠㅠ 오빠 저보다 더 귀여워요 ㅠㅠㅠㅠ 이야 겸디겸디 뿡뿡 ㅠㅠㅠ
트위스트 ㅠㅠ 진짜 오래남을 영상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당!!!
11-06-26  
엄훠..ㅠㅠ 내 남자 저리 이뻐도 되는 건가요?? 진짜 귀욤 열매가 퐁퐁 터져요..ㅠㅠ
진짜 오빠지만 너무 귀여운건 어쩔수 없는거 가만히 있어도 귀욤 열매가 터짐..ㅠㅠ
오늘 너무 이쁜 오빠네요!! 정말 이 험한 태풍사이로 영상 사수해주신 실버님 감사해요^^
11-06-26  
오늘 완전 귀여워요..표정이 어찌나 다양하신지..
이런컨셉 적극추천합니다...
왠지 콘서트때 서태지선배님노래 할때 같아 좋아요^0^
영생러브~ 11-06-26  
은혜로운 직캠 덕분에 우리 모두 행복한 밤입니다.
표텐터진 직캠~~~
별지킴이 11-06-26  
하!!!
정말.. 영생군.. 너무 귀엽네요..
제 심장이 너무 두근두근 거려서.. 저 이르다 .. 죽을거 같아욧!!!!!
아.. 너무 이쁘닷!!
영생군.. 우리 귀요미 버전 컨셉으로도 한번 갑시다..
정말.. 어쩜 좋아~~~~~
실버님 감사해요..
영상 정말 잘 보았어요~~~~~~
yellowlove21 11-06-27  
26살이라 귀여운것 실타더니 이렇게 대놓고 귀연짓을!!
아~ 항상 기대한것 이상의 무대로 우리를 감동 시키네요^^ 어쩜 곡을 완벽히 이해하고 소화해내는지..언제나 고민하고 깊이 생각하는 영생군이라 더욱 믿음직 스럽고 자랑스럽네요!!
올해 댄스로 쭉~ 가기로 한거 다음 앨범에 이런 컨셉 어떠신지.. 차도남은 했으니 귀요미로..ㅋㅋ
직캠 너무 감사합니다. 인가의 발카메라보다 501배 훌륭하네요^^
멀리서응원 11-06-27  
실버님 진짜 짱!! 방송에서도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웠는데 직캠 보니까 방송은 아무것도 아니였군요. ㅠㅠ
힘들게 가셔서 이렇게 싱글벙글 귀여운 영생이 많이 담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귀엽고 상큼한 컨셉 원해요!
아이영생 11-06-27  
꺅~~~~~오빠 넘 귀요미~~어떠케요~~요~~~~
정말 은혜로운 직캠감사해요~~~
본방보면서 답답해죽는줄 알앗거든요~~~
진짜오빠는 상큼아이도루다시해야겟어요 ㅎㅎㅎㅎ
11-06-27  
사랑해요 허영생 우유빛깔 허영생 사랑해요김실버 우유빛깔 김실버 ♥♥♥♥♥♥허요미 다 담아온 실버님 짱드셈♥♥♥♥
11-06-27  
꺄악!!!!! 오빠오빠오빠!!! 어떡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 깨물어주고 싶네요 정말~~!!ㅋㅋㅋ
아니 또 이렇게 귀염열매 마구마구 드시고 생글생글 웃어주시니 정신을 못차리겠네요!ㅠㅠㅠㅠ 마지막 엔딩은 또 꾸러기 같고 막 ~~ㅋㅋㅋㅋㅋ
눈 뜰때마다 생각나고 가만있다가도 생각나고 아 자꾸 생각나서 죽겠어요~~+_+ㅋㅋㅋㅋ
실버님 한 가득 오빠 담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맨날맨날 이것만 보고 살거같아요~ㅋㅋㅋㅋ
귀요미영생♥ 11-06-27  
아아ㅠㅠ ㅠㅠㅠ 완전귀요미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어떡해
완전신낫으 ㅋ 아귀여워 죽겟다
좋은항상감사드립니다 ^^
11-06-27  
전 제눈으로 보고도 믿기지가 않아요~~~
저리 귀여운 영생이를 보게 되나니!!!!
저리 씐나는 영생일 보다니~~~정말 레전드예요!!!
실버님 짱!!!!!!!이예요~~~
현생사랑 11-06-27  
완전 감사해요~!!!!
정말 인기가요 보는거 보다 이렇게 직캠보는게 훨 좋네욬ㅋ
아잉영생아 11-06-27  
잘 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인가에서 3단기어댄스 안 잡아줘서
혹시나 직캠이 올라왔나하고 왔는데 역시 마들렌이네요ㅠㅠㅠㅠ
고딩같아요ㅠㅠㅠㅠㅠ영생오빠ㅠㅠㅠㅠㅠ
영생잉꼬 11-06-27  
><><><>< 영생오빠 귀요버요!!! ㅎ
렛잇고는 멋잇지만 이런면은 기엽네요 ㅎㅎ
많은 매력의 소유자! 영생오빠 화이팅!! ㅎ
only 영생 11-06-27  
실수한것도 완죤 긔요미~~!!@_@
찹쌀떡 11-06-27  
하이고하이고ㅜㅠㅠ 정말 귀여워 죽을 것 같아요!!!!! 본방 보면서 어찌나 소리를 질러댔는지 몰라요..ㅎㅎ
정말 저도 들썩들썩 신이 났어요ㅎㅎ 진짜 이런 컨셉 한번 어떻게 안되겠느... T_T
아 정말 이건 레전설!!! ㅎㅎㅎ 귀여워 죽갔네요ㅜㅠ 몇 번을 보고있는지 모르겠어요 흐엉엉
직캠 정말 정말 감사해요!!! ^ ^
러브영생 11-06-27  
어제보고 오늘 회사에서 보고 집에와서 또 보고....
영생이를 어쩌면 좋아요>ㅁ< 아아아아악.!!!!
FFFF 11-06-27  
발카메라때문에 화난거 직캠으로 푸네요 ㅠㅠㅠㅠ
봐도 봐도 좋네요 하루라도 빨리 상큼이 컨셉을 해야겠어요!!!!!!!!!!!!!
11-06-27  
이렇게 이쁜 생이 찍어 오신 실버님 진짜 완전 감사요 ㅠㅠㅠㅠ
지진난 방송 보느라 멀미 날꺼 같앗는데 허요미 영생이만 보니 너무 이쁘네요 ㅠㅠㅠ
실수하고 웃는거 봐라 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영생 11-06-28  
감기몸살때매 하루종일 골골대고있었는데 이 영상 보니까 감기 따위 그냥 상콤하게 날려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생이가 너무 신나 보여서 덩달아 저까지 신이 나요~ 직캠 너무 감사해요^^
ysdldy 11-06-28  
실버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 정말 실버님 대단하시다고 생각 합니당 인가 그 발카 ㅡㅡ 진짜....보고 행복하게 나온 저같은 팬들....본방 보고 정말 지대루다강....쇠주 땡겨 주시게 만들었지 말이니당~ 이러니..이러니...이러니 직캠이 없었다면 이 샤방하고 귀요미 터지고 정말 우리 아이도루 영싱이를 직접 보지 못하신 분들은 어찌 보실 수 있으셨겠으며 진짜..이렇게 이뻤는데 요 이쁘니를 어찌 아실 수 있겠어요...실버님처럼 이렇게 그 강친 분들 계신 와중에도 일케 찍어주시고 영상 사수해 주셔서 고거 보고 팬이 된 분들 엄청 많으실 거예요 저..일단 있구요~ ㅎ 그날 날씨는 참으로 혹독 했슴당 ㅎㅎ 그치만 영생이 보니...그렇게 바람불고 비오고 그랬던거....기억두 안날만큼 넘 행복했어요 ㅎㅎ ㅎ 돈주고라도 보고싶은 ㅎㅎ 정말 해맑은생이었습니당 ㅎㅎ 어찌나 샤방샤방 잘도 웃던지...영생이 웃음은 이보다 더 예쁠 수 없다 더 샤방할 수 없다의 끝을 보여줬어요 ㅎㅎ그자리에 있으셨던 분들 흥분과 정신을 잃을듯한 ㅎㅎ 아이의 ㅎㅎ 조련에 ㅋ 다들 넋이 없으셨던 걸로 ㅎㅎ 기억합니다만 ㅎㅎ 영상 넘 감사하구요 실버님...넘 넘 감사드립니다~ 진심이예요~ ^__________^
11-06-28  
실버양 너무너무 잘 봤어요.....
일을 하면서도 정신은 여기에 있었는데...
이렇게 옆에서 본거마냥 이뿌게 찍어줘서 넘 고마워요...
수십번도 더 돌려 보고 이제와 댓글을....
우리 실버양 복 받을꺼임.^ ^
11-06-28  
아우 ....................영생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 귀염 폭발 영상 보는데 왜 난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너가 무대 즐기면서 행복해 하는거 보니ㅠㅠㅠ넌 우리의 영원한 아이도루,,ㅠㅠㅠㅠㅠ실버님 ♥!!
초록별 11-06-28  
이 은혜로운 직켐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다음 컴백때 까지 이영상으로 버터야 겠어요.
이렇게 행복한 미소를 지어주는 영생이 덕에 현실에서 우울한 일들도 잠깐 잊을수 있군요.
실버님~다시한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네꽁 11-06-28  
ㅋㅋㅋ 정말 너무 감사해요~~ㅠㅠ 보고또보고 또또 보고~~~
nungning 11-06-29  
Thanks for the videos
Thanks for shring
홍안가인 11-06-29  
영상 몇번을 계속 봤는지 모르겠어요 넘 이쁜 울 영생군 ㅎㅎㅎ
이렇게 은혜로운 영상 감사드려요 ^^
곱슬머리 11-06-29  
정말 감사합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 샤방해요~!!
moyu 11-06-30  
매우 귀엽다!!!
그놈의오공일 11-07-01  
저..저 웃는미소 어쩔거에요!!!!!!!!!!!!!!!!!!ㅠㅠ 진짜 영상감사합니다............오늘은 여기서 누워야겠어요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오빠 춤 잘춰요
비타민 11-07-01  
이영상을 몇번이나 봤는지ㅠㅠ우리오빠 어째요ㅠㅠ귀요미그냥 귀요미ㅠㅠ
生과즙 11-07-03  
웃는거 너무 귀여워요!!
명이 11-07-04  
방송으로 보고 나서 너무 기억에 남는 무대였는데.ㅋㅋ
지금도 계속 보고있는데 다시 보아도 제가 즐거울 정도로
즐거운 무대였던거 같아요.ㅋㅋ
뚝생이 11-07-05  
우리 영생오빠는 아무래도 귀염귀염열매를 먹었나봐요..ㅠㅠ 정말 어쩜 저렇게도 귀여운지.ㅠㅠ
현중오빠랑 헤헤 웃으면서 참 즐거운 무대 만든거 같네요!! 아름다운 추억이 또 하나 생겼습니다.ㅋㅋ
11-07-06  
다시보아도 좋네요......... 그날비도오고. 힘들어는데 ...영상고마워요
햇살눈웃음 11-07-08  
진짜 귀여웠어요ㅎㅎㅎㅎㅎㅎ 반 애들이랑 소리질럿는데^^
영생영생 11-07-08  
이건 우연이 아닌거같아요 제가 초6때 친구들하고 트위스트킹을 학예회때 했거든요... 근데 영생오빠가 4년후에 트위스트킹을 하시네염..ㅎㅎ
파울녀 11-07-12  
어우~!!!
울 영생오빠는 하루에 한번씩 귀염귀염열매를 드시나봐요?!ㅎㅎ너무 귀여워요!!!>_<
생생 11-07-17  
코 찡긋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ㅋㅋ
근데 뭘 실수한건가요?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겠어요ㅋㅋ
영상 감사합니다 잘보구가요~!
하지만 11-07-21  
꺅 ㅠㅠㅠㅠ 귀여워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출때 신나보여서 너무 좋네요 ㅠㅠ
김지짜응 11-07-28  
이때 집에서 혼자 소리지르면서 봤죠ㅜㅜㅜㅜ
홍홍홍 11-07-29  
너무너무 재밌어보여요!!!!!! 영생오빠가 웃으니까 나도 실실 웃게되는....
생이의 하루 11-07-31  
ㅠㅠㅠ이제 다운로드가 안돼네요ㅠㅠㅠㅠㅠ.....빨리 받을것을ㅠㅠㅠ아쉬워요..!!!
그래도..허요미!!! 귀욤 폭발이였죠~ 몇번을 봐도 볼때마다 예쁘고 귀여워요!!~
개념허영생 11-07-31  
트위스트킹은 정말 봐두 봐두 질리가 않아요~ㅋㅋㅋㅋㅋ
정말 귀요미 터진날의 허영생님이시니~ㅋㅋㅋㅋㅋ
턱선은콜라 11-09-11  
DMB로 몰래 보면서 거의 발광했었는데. 여기서 정말 귀여웠어요 ㅋㅋ
달팽이 11-09-13  
귀여워서 영상 보는 내내 웃음이 없어지지 않네요 ㅋㅋㅋ...
다음 컨셉은 귀요미컨셉이길..<<
hys1st 11-10-13  
이러니... 어떻게 널 안 좋아할 수 있겠니????
예그리나 11-11-04  
대박................ㅠㅠㅠㅠ
진짜 귀염포텐터짐 ㅠㅠㅠㅠㅠ 역시 우리오빠!!^^
총아영생 11-11-05  
영상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아우 진짜 우리오빠 너무 귀여워요ㅠㅠ시크남 한다더니 역시 우리오빠는 귀여운게 잘 어울려요^^
홍홍홍 11-11-05  
포텐터졋네요ㅠㅠㅠㅠㅠㅠㅠ
러블리영생 12-03-01  
아정말너무멋져><매력터져 당신의매력에서헤어나올수없어용 ㅜㅜ
허수달바라기 12-03-25  
아너무 귀염터지네염 ㅎㅎㅎ
센스더블 13-05-03  
이런컨셉이 너무마음에 드네요 ㅠㅠㅠㅠ 아주귀염포텐 팡팡터졌네요
영생별★ 13-10-31  
아고기여워라
baby 14-08-10  
영생이가 너무 보고 싶어 오래만에 들어왔었요.
이 영상은 영생이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 웃음이 나네요.
list       

prev 110730 사랑海 슈퍼콘서트 :: 바다에서 만나는 Let it club~ [33]
next [직캠&찍] 110622 슈키라 출, 퇴근 :: 포풍사복간지~!! [36]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