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home http://heoyoungsaeng.com
subject 111115 뮤지컬 삼총사 커튼콜 :: 귀여운 바보 촌뜨기 허타냥 첫 공연!


720p 이상으로 설정하셔야 HD로 재생됩니다!!!!!

* 커튼콜



* 퇴근길


대체 이오빠 못하는게 뭔가요.....
인제 뮤지컬도 잘해버리네.............ㅠㅠ.............
진짜 공연 내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잘 해서 깜짝 놀랬어요.
첫 공연인 만큼 이것저것 귀여운 실수가 있었지만, 그거마저 달타냥스러워 보여서 귀여웠어요.
머리는 막 부스스 해가꼬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내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영생을 사랑하는 곳에서만 펌을 허용합니다. 원출처 "마들렌(http://youngsaeng.net)"만 밝혀주세요.
직캠 캡쳐, 재업로드 절대 금지입니다.


ysdldy 11-11-16  
영생인 그냥 못하는게 없는 걸루~~ ^^
어머어머어머어멍머엄어머엄어머어머 실버님~~ 세상에낭.ㄴ어라닝;라ㅓ마어린
숨 넘어가게 이쁜 아이 이렇게 초 근접으로다가 하나하나 잡아주시면..보는 사람의 맘은 또 어느덧....요기가 천국인가요? 하면서 영상 안의 고 이쁘고 이쁜 영생이에게로 빠져 들게 되잖아용~~ ㅋ 아 너먼머너머넘 감사드립니당~ 뭐라 말이 필요가 없네요~ 우리 영생이 노래 잘하구 ㅋㅋ 이쁨 요기 저기서 받구 ㅋㅋ 공연 보는 내내 소리 지르고 싶으신거 어찌들 참으셨나 몰겠단 생각 한가득 ㅋㅋ 정말 사랑스런 타냥이가 태어난 것 같아여 암트로 달타냥..아니 허타냥은...귀요미로 ㅋㅋ 가겠슴당 ㅋㅋ 넘 감사해용~~
허타냥대박 11-11-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팬질은 오래 하고 볼 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우리 영생이 못 하는게 없다고오~ 없다고오오오~ 그렇게 말했었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못 하는게 없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뮤지컬까지 정ㅋ벅ㅋ 하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직캠만 보는데도 가슴이 뭉클 감동이 밀려오려고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제로 보러 가면 진짜 그냥 감동 또 감동! 또 감동이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허타냥!!!!!!! 참 잘했었어요!!!!!!!!!!!!!! 기다려!!!! 누나가 곧 간돠! 보러 간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타냥은 어쩌면 영생이를 위해 만들어진 캐리턱일지도 몰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뭐라해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럼!! 정의는 반드시 살아 있다!! 허타냥이 그리 말했던 거임 그게 정답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버님 커튼콜 직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허타냥은 정말 은혜롭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랑생 11-11-16  
실버님 넘 고마워요 오늘 단관 왼쪽 사이드 자리 완전 대박이드라구요 ㅠㅠ 저 실제로 첨 봤는데 가까이서 봤네요 ㅋㅋ
오늘 영생이 넘 귀엽고 넘 잘했어요 우리 영생이 그동안 얼마나 열심히 연습했는지 눈에 보여서 넘 감동적이고
정말 재밌게 봤는데 집에 오니 우리 영생이 멋있다 귀엽다 잘한다 말고는 멍했는데 영상 넘 넘 감사해요 ^^
허수달링 11-11-16  
아침에 트위터보고 바로 달려왔어요 ㅠ_ㅠ

흑흑........미치겠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감사해요 ㅠㅠ
정의는 살아있네욬ㅋㅋㅋㅋㅋㅋ.......보러가야겟다는 정의가 살아있네요......ㅠ_ㅠ
흑흑........오빠란 남자 대체 못하는게 뭔가요
허타냥 기다리세영! 보러가게뜸!!!!!!!!!!!!!
러브영생 11-11-16  
트위터에서 보고 출근 준비하면서 보러 왔습니다. ㅠㅠㅠ
우리 영생이는 진심 못하는게 없군요.. 언능 보러 갈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것도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누나의 가슴에 불을 지피는 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커튼콜에서 머리 5대 5 가르마 이거 어쩌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지킴이 11-11-16  
정말 정말 대박이였어요...
달타냥은 허영생꺼였어요.. 완전 잘 어울리던걸요??ㅎㅎ
어쩜 영생군은 뮤지컬도 잘해.. 정말..
제가 팬이 아니라... 정말 너무 잘 하더라구요...
세상에....
완전 대박.. 정말 허영생님이 짱 인 듯!!!!!!!!!
missaeng 11-11-16 
So cool!!!perfect performance!!
써니생 11-11-16  
어제 정말 대박이였어요ㅠㅠㅠㅠㅠ
마들렌 단관덕분에 진짜 좋은 자리에서 봤어요ㅠㅠ 실버님 사..사...좋아...아니 사랑합니다!!!!!!!!!!!
무튼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정말 눈을 뗄레야 뗄 수 없는 오빠 공연이였어요ㅠㅠ
진짜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
27일에 또 보러 가는데 빨리 27일이 됫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11-11-16  
악~!!!
왜 이렇게 귀여운 거에요~!!!
어제 보는 동안 정신을 쏙! 빼가는...!!!
집에오면서.. 계속 그런 생각했어요... 달타냥이라는 캐릭터.. 영생오빠를 위해 존재하는 캐릭터라구!
정말~ 능글거림이~ 아주그냥!!! 어떻게 7년간 꽁꽁 숨겨뒀나 몰라요~
첫공연에 이렇게 잘하는거면.. 천재가 아닐까요?!쿠하핫!
11-11-16  
정의는 반드시 살아있는 것 뿐만 아니라 없던 팬심도 살아있게 만들어주는 그런 뮤지컬 무대 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촌뜨기 있으면 여기 수도권여자가 납치할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ING 11-11-16  
Thanks your share.
yellowlove21 11-11-16  
와우~~실버님 애정합니다^^역시 직캠 짱이어여^^~~첫공보기전 기다리는 내맘이 얼마나 떨리던지 일행분들이랑서로 손잡고^^근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이렇게 잘해내다니 너무 대견하고 내가 영생군의 팬이어서 행복하고 감사했던 시간이었습니다^^지방이라 빨리가야하는데 출연자 출입구에서 발을 뗄수 없었어여^^싱기하게도 실버님의 시선이랑어제 제가 본 시선이 같은데 바로 옆에계셨군여~~^^영광이에여^^
홍홍홍 11-11-16  
우아~~~~~~~~~~~~~~~~~~~~~진짜 왜일케 잘해여ㅠㅠㅠㅠㅠㅠ 왜일케 귀요미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진짜 짱이에여!!!!!!!!!!!!!!!!!!!
까만콩 11-11-16  
어제 진짜 너무너무 감동을 받아서 그 여운이 한동안 가시지가 않았어요ㅠㅠㅠㅠㅠ언제나 기대 이상을 보여주는 영생이였지만, 그래도 걱정반 기대반으로 공연을 봤는데, 이건 완전!!!!!
마들렌 단관자리도 너무 좋았어요~~~ 바로 앞에서 영생이가 낚시도 하고 미션도 받고 그래서 영생이 표정 생생하게 볼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blue 11-11-16  
커튼콜때 얼굴표정 변화를 자세히 볼 수 있어 너무 좋고 감동이예요
실버님 짱!! 너무 잘 찍으셨어요
감사합니다!!~
11-11-17  
제가 티케팅 해놓은 27일 까지 직캠을 안보려 했는데 말입니다,,ㅠㅠㅠㅠㅠ영생이가 첫공을 무사히 마쳐서 넘 기쁘고 대견 스럽네요,,,첨 뮤지컬 하는 초짜배우 맞냐며...후기들 보니 첫공 보신 분들 전부 정줄을 성남에 두고 오셨던데,,ㅋㅋㅋㅋㅋ추가 예매 폭발입니다~~!!!이쁜 커튼콜 찍어주신 실버님하 감사여~잘 봤어여^^
총아영생 11-11-17  
허타냥 최고다~!!ㅠㅠㅠㅠㅠㅠ나도 빨리 보러가고 싶어~!! 어린왕자님 머리해가지고 방실방실 웃는데 어쩜 이렇게 이쁘지?ㅠㅠ
갔다오신 분들의 후기보니 최고였다고 그러구...나도 얼른 보러가야지ㅋㅋㅋ
11-11-17  
허영생 !! 허타냥 너가 최고다 ㅠㅠㅠㅠㅠㅠ이씽 못하는게 없어 ㅠㅠㅠ다잘하네 우래기 ㅠㅠㅠㅠㅠㅠ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 노래 부르는거 다 이쁘다 ㅠㅠ첫공 무사히 잘 끝내고 안심 하는 저 표정 ㅠㅠㅠㅠ
수고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딩 팡팡 !!
moyu 11-11-19  
정말로 멋지다!!!!

언제의 공유해 주시고, 감사하고 있습니다.
허타냥 화이팅!!
nungning 12-02-09  
Thanks you for the videos
quf828 12-09-27  
금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발죠타 아무나 소화못하는건데 역시 허타냥 최고
list       

prev 111119 뮤지컬 삼총사 커튼콜 :: 뽀글머리 허타냥님 세번째 커튼콜 [9]
next 111110 김포공항 입국 :: 동에번쩍 서에번쩍 허길동 입국 [10]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