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home http://heoyoungsaeng.com
subject 100825 인천공항 입국 :: 생글생글 생글이 ㅠ 한쿡왔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공항은 걍 대박이네요??ㅠㅠㅠㅠ
오빠가.......... 사진찍는 사람들 포토샵 이쁘게 하래여 ㅋㅋㅋㅋㅋ
오빠 영상은 포토샵 못해요.. 이러구? ㅠㅠㅠㅠ
여튼 얼른 올릴게용 ㅎㅎ 이 게시판은 비밀글 기능이 없어가꼬 ㅠㅠ
게다가 오빠가 말할 때 전 오빠를 눈으로 보고 있어서<...........ㅋㅋㅋㅋ
전 사진찍는 사람 아니니깐요<-_-;;
여튼 오빠는 다섯시 초큼 넘어서 입국하셨구영~
세시간 전 본 오빠가 오빠가 맞는지에 대해 세시간째 고민중;;;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았나봐용. 관광도 다녀왔다고 매니저님한테 말하는데 귀여웠어용 ㅠㅠㅠ
그렇지만 오늘 최고의 대박은..
가는 길에 갑자기 창문을 열고 ㅠㅠㅠ 사진찍는 사람들 포토샵 예쁘게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우주최고 귀염둥이 ㅠㅠㅠㅠㅠㅠ
새벽부터 오빠보고 행복한 하루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
또 비가 오는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출처 마들렌만 명시해 주시면 어디든지 펌 가능합니다. 재업로드, 캡쳐 하지 마세요.

*  Silver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0-09-09 18:44)

10-08-25  
우앙............영싱아,,,,,,,,,,,,,,,,,,반가워!!실버님 새벽에 고생하셨어요,,,
프린스영생 10-08-25  
영생아 영생아 잘 갔다왔구나 실버님 새벽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blue 10-08-25  
아침에 비 쏟아 붓더니 영생군이 오늘 입국했네요
너무 보고 싶었다 영생아!~~~~
실버님 새벽부터 수고 많으셨어요
덕분에 영생이 보게 되어 너무 좋아요
수달공주 10-08-25  
고생하셨어요?? 오랜만에 여행이 즐거웠나봐요..ㅋㅋㅋㅋ
bella0703 10-08-25  
yayayaya~~~~~~~~
I'm so crazy now~~~
how was your trip? i can feeling you are so happy ~~


Thanks for sharing~~
미소천사라는 아이 10-08-25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요 ^^
저는 언제쯤 올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오셨네요
표정부터 스마일이네요 ^6^
오후의홍차 10-08-25  
ㅋㅋㅋㅋㅋㅋㅋ 새벽부터 실버님 수고수고! 그래도 인천이라 다행이었네여ㅋㅋㅋ
진짜 생글이 ㅠㅠㅠㅠㅠ 포토샵ㅋㅋㅋㅋ 오빠 외쿸 갔다오더니 유머 센스가 늘었네여?ㅋㅋㅋ
수달맛캔디 10-08-25  
영생아!!ㅠㅠㅠㅠ 아~ 너무 이쁘네요ㅠ_ㅠ 딱히 크게 신경쓰지 않은 듯한 사복에도 눈이 부실정도로 멋진 우리 영생이에요ㅠㅠㅠㅠ
게다가 미국에서 돌아오니 유머 센스도 빵빵 터질 정도로 늘었구 말이죠?ㅠㅠㅋㅋㅋㅋㅋㅋ 포토샵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귀여워 ㅠㅠㅠㅠ 영생아~~ 미국 관광은 잘 했어요?!+_+ 어디 어떻게 쵸큼... 후기라도 풀어주면 안될까?ㅠㅠㅠㅠ
정말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직캠으로나마 보니까 너무 좋네요^^ 글구 기분이 좋아 보였다니` 더더욱 다행이구요~+_+
새벽에 출동하셨던 실버님~ 넘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
지니 10-08-25  
영생아 미국 잘 다녀온겨 기분좋아보이네 완전 귀염둥이 같으니라구.....ㅋㅋ
넌 얼굴 뽀삽안해도 이뻐 ㅋㅋㅋ 새벽에 공항다녀오시고 사진찍어오신분들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감사드려요
수달맛캔디 10-08-25  
맞아요 맞아요 영생아!! 너는 포샵 안 해도 이쁘다?ㅠ_ㅠ 넘 이뻐ㅠㅠ 뽀샵따우!!! 필요 없을 정도로 ㅠㅠ 넘 이뻐요 ㅠㅠ 진짜 영상 무한반복해서 보는데 캐리어 끌고 나올 때 그 보이는 어깨!! 넓은 어깨에 ㅠㅠㅠㅠ 가슴이 두근두근 ㅠㅠㅠㅠㅠㅠ 아 멋진 울 영생이ㅠㅠ 이쁜 울 영생이 ㅠㅠ
10-08-25  
동글동글 영생이 팬들보고 웃는 모습이 수줍은듯 ..기분좋아보여 좋네요...
매니저랑 무슨 말을 하는지 계속 옹알거리고...ㅋㅋ 미국서 이리 빨리 올지 몰랐는데..그래고 기분좋은 얼굴로 와주니 좋네요...ㅎㅎ
포토샵!!!! 그거 영생이한테 필요없는데...ㅋㅋ 자체가 빛이나는 영생인데... 유머하구는..ㅋㅋㅋ
실버님~ 새벽부터 이쁜 영생이 담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charlene 10-08-25  
ほんとうに感謝します
이.미.생 10-08-25  
오랜만에 이렇게 들어오니 우리생이가..ㅠㅠ으흐흑흐긓ㄱ...이쁘다!이뻐~~어찌 그를수가있냐?ㅠㅠ
ㅎㅎ 포토샵....이쁘게하라고..안그래도 이쁜데.....더 이뻐질려고..ㅎㅎ
실버님 참감사합니다!!
10-08-25  
감사합니다^^
아~~영생 보고싶어++
아이영생 10-08-25 
진짜 오랜만에 오빠를 보는데 오늘도 넘 멋진 모습이네요^^
표정도 넘 밝아보여서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어서 좋은 소식 전해줘요^^
10-08-25  
오~ 포토샵안해도 무지 이뻐욤^-^
실버님 감사합니다. 기분 좋아보여서 저도 같이 좋아지네요!!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어떻게 알고 가시는지..?!!
저도 공항에서 보고싶다는...암튼 실버님 수고하셨습니다!!!
화잇힝 10-08-25  
오빠 돌아오셨군요~~~ 기분 좋아보여서 보는 저도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 관광도 좋았겠지만 새벽에 들어왔는데도 팬들이 반겨주니까 더 기분이 좋았나봐요~ 센스도 뽐내주시고ㅋㅋㅋㅋ포토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버님 새벽부터 고생하셨네요ㅠㅠ 그 덕에 이렇게 직캠으로 오빠 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해요~
애교만땅쏭냥 10-08-25  
말이 필요없네요 요렇게 이뻐도 대는건지.ㅋ 나도 요런스케줄알면 뛰어갓을껀데ㅣ;;
흠... 실버님 고생해써요..ㅋ
10-08-25  
오랜만에 크게 한건 해주셨네요~!!ㅋㅋㅋㅋㅋㅋ 아이쿠 귀여워라~ 오빠 기분 정말 좋았나봐요~~ㅋㅋㅋㅋㅋ
관광 재밌었다고 차에 가는내내 자랑한건 아닌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뽀샵안해도 예쁜데 또 친히 신경써주시고 ㅋㅋㅋ
요즘 괜히 보고싶고 그랬는데ㅠㅠ 이렇게 봐서 제 기분도 너무너무 좋네요~ 새벽부터 실버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오빠도 장시간 비행에 피곤할테니 푹 쉬구요~~^^
10-08-25  
보고싶었어 영생아 이렇게 인증을 해주니 너무 고마워~~

새벽부터 직캠 찍어오신 실버님 수고많으셨구 감사드려요^^
NING 10-08-25  
Wa~~Wa~~~
Young Saeng....
I am glad to see you...
You are so happy.^^
Thanks your share.
라떼 10-08-25  
카트타고 슈우우우웅- 나오는 거 넘 귀여워요 ㅠㅠㅠㅠ 기분이 좋아보여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영생이 웃는 거 보니까 제가 다 기분이 좋고 그러네요 ㅠㅠㅠㅠㅠ 실버님 영상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나의노래영생 10-08-25  
너무 이뻐요~~~포토샵 잘 하라고!!!
와우 빵!!!터졌어요 가셨던 분들 넘 행복하셨겠어요
부러워요~~
택시비따블 10-08-25  
아오~~~너무 이쁘다~~~오랫만에 보는 정우맨져도 반갑구요~^^이른 시각에 영생이보러 가서 고생많으셨죠?^^
애가 생글생글 웃으니까 보는 사람 흐믓하네요^^
10-08-25  
오랜만에 본 영생이 얼굴이 환해서 보기좋네요.................실버님 영상고마워요....
별지킴이 10-08-25  
아.. 정말 오셨군요..
밝은 모습으로 들어오는데.. 후광이 비치는~~
즐거워보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실버님.. 영상 잘 보았어요.. 감사해요..^^*
새벽에 오셨다는데.. 고생하셨어요~
까만콩 10-08-25  
환한 얼굴의 영생이를 보니까 이제야 숨쉬기가 좀 편해진거 같아요..ㅠㅠ
새벽부터 영상 찍어오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생심 10-08-25  
오빠 오랫만에 보니까 너무 좋고 반갑구 그립구 막 그래요ㅠㅠㅠ
살 많이 빠진거같구 얼굴은 더 하얘진거같구 ㅠㅠ 예뻐요ㅠㅠㅠㅠㅠ!!
영상감사해요~ 잘보고갑니다!
Acacia 10-08-25  
오빠는 여전히 너무 이쁘고 귀엽고 멋있네요~ ㅠ▽ㅠ 아!!!! 여전히가 아니라 더더욱 예뻐지신거 같아요~~~>ㅇ<ㅋㅋ
일찍부터 고생많으셨어요~ 너무너무 감사해요!!!!^ㅇ^
Yesica 10-08-25  
포토샵예쁘게해달라니ㅋㅋㅋㅋ정말귀여워요!
영생한결 10-08-26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허영생님맞나요?ㅋㅋㅋㅋㅋ
사진찍으신분들 오빠의 부탁대로 포토샵 이쁘게해주시길~!ㅋㅋㅋㅋ 실버님 새벽부터 수고해써요^^
해피엔딩 10-08-26  
오빠 외쿡다녀와서 좋으신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영상으로 만나는 오빠는 귀여우시네여 ㅋㅋㅋ 생글생글!!!!!..저..정우님도...사상큼..ㅋㅋㅋㅋㅋ
실버님 새벽5시??????수고해써요 궁디팡팡!
쑈 미율알~ 10-08-26  
우오ㅏ~실버님 요즘 계속 대박 ^ ^정말루 조았겠어요!덕분에 영생이가 웃는 모습 간만에 보니 넘넘 조아용~고생 하셨어요!
쑈 미율알~ 10-08-26  
아참!!딩님...한결님두 무더운 여름 잘 지내구 계시져????이...레스트 모드에 익숙치 않아서...여기다....ㅠㅠ글구 마들렌 모든 식구들두 여름 잘나세요...냉방병 조심 하시구여...벌써 신종플루 접종 얘기두 나오더라구여^ ^
홍안가인 10-08-26  
정말 정말 소중한 영상 감사드려요 ^^
영생군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조만간 ... 저 이쁜미소 볼수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응원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
ysdldy 10-08-26  
실버님 감사해욥 ^^ 영생이 옆에는 새벽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는 팬들이 정말 많다라는 거 그리고 우리가 이렇게 응원하고 있다라는 거 너무 크게 느꼈을 거예요 ㅎ 미쿡 아주 씐나게 즐겁게 기분좋게 잘 댕겨 온 것 같아서 넘 좋네욥 영생이가 웃으면 세상이 온통 환해지는 듯한 느낌이여엽~ 신상 영생이 또 이게 얼마만인징 세상의 빛은 니가 다 가졌는데 포샵 안해도 니가 가장 이뻐~~ ㅎ ㅎ
yongyong 10-08-26  
귀중한 영상을 감사해요.^^
영생군은 어째서 이렇게 멋집니까?
티케 10-08-26  
힘들게 다녀오셨군요 ㅠㅠ 이런 귀한 영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생오빠 점점 너무 멋있어지는거 같아요 ㅠㅠ
베베 10-08-26  
영상 감사해요ㅠㅠ 오빠 새벽이지만 더울텐데 꽁꽁 싸매고 다니시네요ㅠㅠ
그래도 생글생글!!!!! 은혜로운 영상 정말 감사해요!!ㅠㅠㅠ
10-08-28  
아이쿠 울 영생이 이뿌다....
몸은 슬림해 졌어도 볼살은 고대로 있는거 같아서 보기좋아요...
실버양 바로 옆에서 찍은것 같네요...왕 부럽^ ^
추억 10-08-28  
저는 그 말하는 영상보고 쓰러질 뻔.... 돌려보고 또 돌려보고....
얽>< 또 생각난당.... 끄하하ㅑ햐
10-08-28  
보고 또 봐도 행복한 영생이 모습!!!!
쌓인 피로가 다 달아나는 느낌예요*^^*
영생퍼퓸 10-09-10  
언제봐도 이쁜 우리 영생오빠ㅠㅠㅠ어쩜...ㅠㅠㅠ
명이 10-09-10  
언제봐도 멋진 모습은 변하지 않네요ㅠㅠ
완전 이쁘다.ㅠ
모노폴 10-09-12  
너무 이뻐서 무한 반복중이어요~~^^
핑크 10-09-13  
싱글벙글 미국에서 좋은일있었나봐요^^
꿀벌 10-09-13  
기분 좋아보여서 좋네요..ㅠㅠ
루비영생 10-09-14  
영생이 기분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미국에서 잘 놀아왔는가보죠?? ㅋㅋ
모노폴 10-09-15  
행복한 얼굴이라 제 맘도 행복해 지네요~
스마일영생 10-09-15  
기분이너무좋아보여요!!ㅋㅎ
yellowlove21 10-09-16  
오랜만에 여행다녀와 기쁜 모습 보니까 너무 좋네요..쉬는 동안 재충전 잘하고 좋은모습으로 어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charlene 10-09-21  
Thanks your share.
Young Saeng.... so cute
VV 10-09-21  
영생오빠를 진짜 보고 싶다~~~~~
빠리 나와래요~~~~~
loveys 10-09-24  
Thanks for sharing~~
YS is soooo cool ^^
YSHS 10-09-26  
이거 포토샵안하면 진짜 혼날기센데ㅋㅋㅋㅋㅋ
영원히 10-09-27  
포토샵을 도대체 어디를 하라는 말이냐, 영생아----
니 사진은 포토샵 안해도 모두들 한줄 안단다. 오늘따라 더 그립다. 너의 무대가 너의 노래가.
마이크를 꼭 쥔 니 모습이..... 여유를 가지고 좀 더 기다려야겠지? 그래야지.... 그럴께....
원비디영생 10-09-30  
아우~~ 우리 썬글이 생~!!선글라스가 얼굴을 덮네요^^ 얼굴이 조막만한 울 영생이^^
AJye 10-10-07  
포토샵 안해도 충분히 이쁜데..ㅋㅋㅋ
잘 다녀왔나봐요!
우월한그들 10-10-15  
진짜 동글동글ㅎㅎ 아기같아요ㅎㅎ
idealHeo 10-10-24  
아.... 안나와요.......ㅠㅠㅠㅠㅠ
sarah 10-11-04  
Thanks for your sharing^^~
센니 10-11-11  
진짜.. 너무귀여워요ㅠㅠㅠ 나이를 거꾸로 먹는것 같다는...ㅠㅠ
빈정상한수달 10-11-12  
진짜 진심 영생오빠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영생오빠는 포토샵 안해두 참 이쁜데 말이에요~~
그아이 10-11-12  
동영상ㅠㅠ
Arousik 10-11-18  
영생군 기분이 좋아보여서 좋네요. 쇼핑도 많이 한것 같고...
새벽에 뱅기에서 내려도 이렇게 이쁜데 뽀샵할 필요가 있나요?
뒤를봐영생아 10-11-28  
다시 보려고했더ㅣ 재생이 안돼서 슬프지만 ㅠ__ㅠ 제 머릿속에 남아있는 데이타를 끄집어 내보면..ㅋㅋㅋㅋㅋ
이때 오빠 엄청 기분좋았던것 같아요 >_<!!
오빠!!오빠는 포토샵 안해도 멋져요!!
락생 11-01-07  
포토샵 잘해요~ 사진찍은 사람들~~ ㅋㅋㅋ 귀여워 근데 영상이라 포토샵을 할 수 없었다는 후문이 ..
청유 11-02-10  
동영상이 안나오네요 ㅠㅠㅠㅠ
뇽생뇽생 11-06-14  
아무필요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샵두 암것두 필요없엉
아 넘 잘생겻쇼...........ㅜ
list       

prev 2010 마들렌 영상회 :: 마쉬멜로우 & U R Man (저화질추가) [69]
next 100911 이번엔 서울에서 만나요 ^-^ [20]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