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Lehn
subject 070205 KBS 스타골든벨 녹화












지난 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출연 하셨습니다 :D
방송기대할께요! 편집아 물럿거랏! ㅜ0ㅜ

vanessa 07-02-05  
으하~물 마시는 모습까지 섹시하고 이쁘네요^^
보노보노 07-02-05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ㅋㅋㅋㅋㅋㅋ
완전 대박났다 ㅋㅋㅋ 저번주 팬들땜에 키스신 안찍는 다던,,,,
완전완존 조아조아 !!! 최고!!!!!!!!!!!
엘리뚜~* 07-02-05  
첫번째사진.. 눈하 조금밖에 안 웃었어ㅋㅋㅋㅋㅋ
아~ 물마시는 모습 너무 귀여버요ㅠㅠ
수줍은왕자수달 07-02-05  
저번이랑 옷이 똑같은거 같네염?!~~^^& 캬캬 정말 편집 안당했으면 좋겠당..캬캬 기대되염..^^
애기영생 07-02-05  
저번주에 이어 은혜로운 스골이되길 기대+ㅇ+
수달백곰 07-02-05  
벌써 이런 사진을 볼수 있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두번째사진 영생이 물 마시는데 왜다들 쳐다보죠,,??
표정들이 다 아기같아 귀여워요,^^
귀족SS501 07-02-05  
오오~이번주는정말놓지치않을께염ㅠㅠㅠ
저번주에조금늦게틀어서 앞부분놓쳐버렸다는....ㅜㅜ너무귀여워요ㅋㅋ
응애하고영생 07-02-05  
꺅!! 입에 물 머금고 있는거 진짜 귀여워요!!!!
볼이 빵빵한것이~ 크크크크크 이번주도 은혜로운 스골이 되길..키키
저번주 진짜 잼있었는뎅!! 이쁜 모습도 많고^^
하악질본능 07-02-05  
두번째 사진... 야하군요. 잇힝- 이번주도 스골닥본사해야겠군요.크크
생돌이 07-02-05  
........................................이쁘다이쁘다이쁘다이쁘다..하악하악하악
이터널영생 07-02-05  
오늘은 앞머리 안내린것 같은데..
그래도 멋지네요~ 귀엽구~
불멸의슈달♡ 07-02-05  
아웅,,ㅋ 영생오빠랑 형준오빠만 나오신건가요??
최매력 07-02-05  
참으로귀엽군여.......................ㅋㅋ
최매력 07-02-05  
어!근데 영생이꺼 ss501명찰이....살짝~ 형준이와다른느낌!
싱이 07-02-05  
귀엽다 귀여워요~!!물 먹는 모습...볼 빵빵~^^
MissKim 07-02-05  
이뻐라T───T 너무이뻐요너무너무꺄꺄꺄
수달달 07-02-06  
마지막 영생이는 누구랑 이야기중일까요~ 영생이 너무 귀여워요ㅠ_ㅠ
물 먹는 모습 최고!!! 요번 방송도 기대되요!!^^
엔젤프린스♡ 07-02-06  
ㅋㅋㅋㅋㅋㅋ역시 이제쇼프로에도 완전적응하셨군요~~~
haha 07-02-06  
지난주껀줄 알았어요 뒤에 고양이머리띠한 분 또 있네요 ㅋㅋ 이번주도 기대 ^^
07-02-06  
ㅋㅋ 이번주도 기대되여^^
마빡이 하셨다는데./.ㅋㅋ
홍홍노얼영 07-02-06  
저 볼살 어쩔겁니까ㅠㅠㅠㅋㅋㅋㅋ
백마탄영생님 07-02-06  
>_<요~~~~너무 좋아요~~~
규종붕어영생 07-02-06  
이번주 후기 읽어보니까 재미있었다고하는데 기대되여..
행복한하루 07-02-06  
ㅋㅋ 교복에 찢어진 청바지 아무나 소화못하지^^
이번주도 나온다니.. 기대 100배^^
수달튀김 07-02-06  
물마시는데 모두들 쳐다보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너무 야해오빠~!!ㅋㅋㅋㅋ 귀여워귀여워
킴뽀 07-02-06  
바지 마음에 들어!!! 좋단말야!!!!!!
김미 07-02-06  
증말 섹시한♡영심양.....
수달템테이션 07-02-06  
세번째 사진... 완전 애기같애요~ 누가 22살이냐구요- 누가 투투래~
정말이지 영생이는 교복이 진짜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닥본사 하겠습니다! 하하
수줍은영생♥ 07-02-06  
피곤하시겟당..ㅠㅠ
영생하트뿅뿅 07-02-07  
이번주엔 학원가서 못볼꺼같아요..ㅠㅠ 그래도 아~주 기대되용ㅋㅋ
투명물고기 07-02-09  
이번주 이번주 내일내일 꼭 봐야겠다!!!!ㅋㅋㅋ 아무튼 정말 귀엽고 물마실때 완전!!!!!!!!!!!!!
빛받은볼살 07-02-09  
귀여귀여,,ㅎㅎㅋㅋㅋ
닮았수달♬ 07-02-10  
물먹는것도 저렇게 귀엽게, , 수달이라 물도 귀엽게 먹으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스영생 07-02-10  
물마시는거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한아 07-02-10  
새삼 귀엽다고 느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매력 07-02-11  
기엽당기엽ㄷㅏ 방송적응너무잘해~진작방송타야했어
공주수달희 07-02-12  
아ㅜㅜ 이번방송 완소였죠ㅜㅜ
쥬쥬 07-02-13  
두번째 살쫙아이컨택? 물먹는것도 귀여워요.ㅠㅠ
영생아찌 07-02-13  
볼봐요 ㅜㅜ저거어뜨케요 ㅜㅜ
공길영생 07-02-20  
볼볼!!!!!맨날 물마셨으면 좋겠다....ㅋ
감히영생 08-09-06  
귀여웡 ㅜㅜㅜㅜㅜ 영생오빠는 왜이렇게 귀여운지 ㅋㅋ
miffy116 10-02-01  
he's so lovely, thanks for the pics ^^
Cindy 10-02-06  
keke ~~Hyung Jun and Young Saeng~~~The two are both so cute then~~
list       

prev 겁쟁이 뮤비촬영 스키장. 눈보다 하얀 영생이; [42] parisian
next 070204 SBS 인기가요 뮤티즌송 앵콜 "4 Chance" [21] Lehn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