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2)
name 듕듕
subject 허영생님 생일축하

emoticon_16








멤버들이..
생일축하한다고 한마디씩들 하네욤 희희희











그르니까 영싱이가


이러는데요..





점미니가

이랬어요.





적어는놨는데..
뽀뽀하는사진을 어디서 구할수도없고-_ -
어제본 엠픽에 형준군이 영생군에게 뽀뽀하는장면이 순간기억났지만
어제보고바로 쓰레기통에 버려서....다시찾을수도없고..





아무튼 영생군생일을 축하합니다!
타가수멤버나; 암튼-_ -어느누구생일에도이런거안해봤는데 흐흐흐 open축하!!
예쁩니다ㅠㅠㅠㅠㅠ

Lehn 05-11-04  
다들 표정이 너무 리얼하신뒈 :^ 좋아잉 나도 격하게 축하한다 이놈아!!!
Ma 05-11-04  
형준이가 뽀뽀하는거 어제 바로 쓰레기통에 버렸다는 말이 몬가 공감이 많이 가고,ㅋㅋㅋㅋㅋㅋ 삼만이 맞죠 ? ㅋㅋㅋㅋㅋㅋ
Ma 05-11-04  
근데 난 규종이가 안사랑했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
dle 05-11-04  
와~ 귀엽다~ 방가워여~ 저 두 여자들 친구예염~ 흐흐흐~
dle 05-11-04  
형준이 얼굴에 뾰루지얌?? ㅋㅋㅋ
듕듕 05-11-04  
안뇨하세요. 희희 주위에-_ -규생을 외치시는분이있어서 그거밖에 생각이안나요; 세뇌;
vanessa 07-03-05  
으흐흐~~ 저도 아주 많이 지났지만,,, 우리 영생이 20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벌써 2년 전이구나 ㅠ.ㅠ 우리 영생이는 투투니깐,,,
영생오빠사릉해 07-09-29  
준빠 표정!! 최고최고에요!!ㅎㅎ
영생지우 08-09-05  
ㅋㅋ처음부터 보고잇는데 이사진..정민오빠 짱이네요
내안에가득 09-08-05  
ㅋㅋ 생일축하함되?
madel 09-08-18  
ㅋㅋㅋㅋㅋ벌써 4년전인일이네요 ~
추억 09-08-22  
ㅋㅋㅋㅋ 풋풋 풋 풋 풋 풋사과보다 쌍큼한!!!
총아영생 09-10-29  
오랜만에 옛날꺼를 보고 있는데 참.. 풋풋해요^^
프린스영생 10-01-08  
옛날꺼 보니까 귀여워요^^^
menitaThaifan 10-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anks~~~~~~~for pic *+*+*+*+
티케 10-03-24  
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레몬티♡ 10-05-22  
우와~옛날예적~!!!규오빠입술의 과도한 반짝임ㅎ
엠픽 완전 좋았는데~오빠들 하나도 안늙었다고 생각했는데 가끔 이렇게 옛날 사진 보면 그래도 고딩의 아기티는 벗은듯??ㅎㅎ
charlene 10-06-24  
とてもかわいいです!!heheee
10-07-05  
더블이들,,,,,,,,,,,,,,,,,,,,,어릴때,,풋풋하네여!!
wpgys 10-07-20  
옛날옛적 베이비시절..
무한애정영생 10-09-17  
상큼이들~ 넘 그립다
Arousik 10-11-18  
준이 사진 넘 귀여워. 정미니 정말 저렇게 말했나요?
벌써 5년이나 흘렀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가요. 저때 팬됐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그리고 영싱아, 늦팬이지만 이번에 니 선물 격하게 ...했다.
꿀벌 10-11-25  
5년 전 영생오빠 생일이네요.. 와 생각해보니 진짜 오래 됏어요..ㅠㅠ
11-08-17  
으미~ 궁금해라...ㅜㅜ
list       

prev 마사지받아요 [29] 듕듕
next 영싱이의 고개 까닥이기 [27] Lehn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