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3)2018 (0)
name Lehn
subject 061114 SBS 음악공간 again




아마도 비방이 될거 같은 again입니다.
싱군 노래하는라 수고해써영! <
들님드 찍느라 수거해써영. 토닥토닥.
나드 편집 하느라 <... 에헹.

이번에 다운로드는 엄써요. ^-^;

parisian 06-11-16  
아픈데도 라이브도 잘해내고; 기특한 녀석.
잡아먹고 싶다.... 앙......영생이 자기파트 딱 끊고나면 그 표정!! 아우.... 앙.
전 영생이의 저런 진지모드 표정들이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
< 이 삐뚤어진 애정;; (전 나이 들면 제대로 걷지도 못할거에요;;; 너무 비뚤어져서;)
나이키 06-11-16  
라이브가 장난이 아닌데요?............보고식겁했다는.
저 의상이 언락의상이가요?
베이비 생 06-11-16  
아픈녀석 주제에 저런 라이브라니 T_T
정말 니 목소린 보물이야 장하다 우리 영생이 ㅠ_ㅠ
feelsogoood 06-11-16  
역시 영생입니다....... 정말 감기가 아니였다면 어떤 라이브가
나왔을지....
큐티엔젤 06-11-16  
세상에.. 저런 라이브였단 말입니까? 가셨던 분들 부러워서 피토하겠습니다...ㅠㅠ
영생아아아아... 이 이쁜 녀석... 니가 최고다..ㅠㅜ
영생아업혀 06-11-16  
어쩜저렇게 고음처리가 매끈한지..영생아 아푸지마아푸지마!!!ㅜㅜ우리 생이 목 다시 아플까봐 걱정이네요..ㅠㅠ
KheE 06-11-16  
라이브라이브ㅜㅜㅜ이런이런.......목 덮어주고싶어...목덮어주고싶어....ㅜㅜ
아웅다웅 06-11-16  
아픈데 ,,, 아파도 ,,, 참 라이브는 잘하네요 ㅠㅠㅠ ㅠㅠㅠ
맨정신 06-11-16  
노래를 다하고나서의 영생이..ㅠㅠ 맘아퍼요!!!
eternity 06-11-16  
아 너무 예쁘네요. 우리 영생이 -_ㅠ 아픈 상태에서 저런 라이브를 해준 것도 고맙고 정말 스텝 업 하는 아이들이라서 너무 뿌듯해요! 엉엉엉 영생이가 쵝오에요ㅠㅠ
초록크레파스 06-11-16  
우와~ 우와~ 하다가 노래 끝난후 영생이 모습이....
진짜 장하다 허영생!!!! 쵝오!!!
눈치영생 06-11-16  
라이브.......라이브.......라이브........
아픈데 저정도면 제컨디션에는 배로 잘하겠어요~
진짜 아픈데 너무 고생한 우리 둘째오빠와 리다오빠....
지나가다 마주치면 진짜...쵝오쵝오~!외쳐줄테니 외면하지 말기를...^^
Lllilly 06-11-16  
마지막에 고개 넘어가는게..어우......?! 노래하는게 천사님 그자체네요 아주 그냥..T_T 영생아 아프지말고 건강하자T_T
생생한영생 06-11-16  
손을 또 줬다폈다 잼잼 하는.. 이뻐요!!!
많이 힘들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힘든 상황에서 이쁘게 찍어주신 들님 감사해요~ 편집하신 렌님도 감사합니다 ^^
생라면 06-11-16  
라이브 정말 잘했네요ㅠㅠ..마지막에 노래 다부르시구...아 어떡해ㅜㅜ
찐♡ 06-11-16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부분 멋져요 영생님
dle 06-11-16  
화질이 살짝 즈화즐이네여;; 사실 앵콜따위 없는줄알고 나가려다 애들이 나오는 바람에 플로워석에서 윗쪽으로 급하게 튀어올라가
카메라를 고정해놓구 무대를 바라보고 찍은거라 구도가 참;;; 화면을 안보고찍음 저렇게되는군요;;;
그래도 우리 영생이 노래 완전 잘했어!!!!!!!!!!!!!!!!!!!!!!!!
박아영 06-11-16  
와~~~진짜 대단해요
아픈데.......ㅜㅜ
hyris 06-11-16  
마지막에 완전..ㅠ 보다가 헉!했어요 ㅋㅋㅋ
조금힘들었나보네요~ 그래도 정말정말정말잘했어^^
한량 06-11-16  
마지막에 목꺾기ㅠㅠㅠㅠㅠ 아팠군요. 정말 대단해요ㅠㅠㅠㅠㅠ
에세니 06-11-16  
열의를 다해 부르는 모습은 너무 예쁘고 좋은데.. 마지막에
목을 젖히니.. 마음이 아프다.
몸이 안좋다더니..많이 아픈건가.. 건강이 최고야
건강해야 하고싶은것도 이루고 기쁨을 느낄수 있어..
노래만 만껏 부르지말고...목...건강도 아껴줘. 꼭 밥 챙겨먹고!!!!
파아란하늘 06-11-16  
아픈 상태에서도 저정도로 부르다니 대단해요~우리 영생이
노래 너무 잘했어~
수달달 06-11-16  
에고ㅠㅠㅠㅠ 너무 많이 아파보여요ㅠㅠ 파트 끝내놓고 침 삼키는 것 같은데
너무 아프게 삼키는 것 같고, 표정도 그리 좋지 않네요. 푹 쉬었으면 좋겠는데 과연
잘 쉬었는지도 모르겠구요. 목이 아픈 상태여서 그런지 감기 걸렸다고 해도 마음이 편치 않네요ㅠㅠ
영생아웃자 06-11-16  
아...너무 아파보여서...마음이 찢어질 것 같아요.....
조은하루 06-11-16  
1집이 이제부터 시작인데 아파서 어떻하나...걱정이내요...아픈 와중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내요...^^
규종붕어영생 06-12-29  
언락의상에 어게인 들으니까 느낌이 새로워요,,,
수달사랑 09-07-18  
크~ 깔끔한 고음처리~ 멋져멋져!!! 마지막 노래 다 끝나고 너무 힘들어 보여서 맘이 아파ㅠㅠㅠ
성소 10-07-14  
마지막에..헉!...
10-07-23  
힘들었나본데,,,,,,잘 버텼네요,,,아,,,,ㅠ.ㅠ
list       

prev 수능보신 분들!! 누리세요!! <패션쇼!! 영생이 2탄~!> [26] dle
next 061114 음악공간 그후. 사복 [50] Lehn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