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2)
name
home http://heoyoungsaeng.com
subject 090227 뮤직뱅크 폼생폼사 :: 추억먹기 떡밥먹기 우걱우걱우걱우걱





간만에 나른한 주말 (이라 읽고 과제 무시하는 중이라고 읽습니당ㅋㅋㅋㅋ)을 맞이하야....
보고싶은 오빠를 뒤적거리다 요거 너무 좋아서...T_T 같이 즐기자는 마음에서 다시 편집해왔어요 ㅋㅋㅋ
아우 진짜 귀여워 죽겠는데 이거 벌써 1년 넘었고...................T_T
시간이 미쳤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점프 뛰고나서 양팔 올리고 으쓱으쓱 하는거 넘 귀엽지 않아영? T_T 잉 내겸디.........ㅜㅜㅜㅜ

SS501을 사랑하는 곳에서만 펌을 허용합니다. 원출처 "마들렌(http://youngsaeng.net)"만 밝혀주세요.
직캠 캡쳐, 재업로드 절대 금지입니다. 유튜브에 재업로드 하지 마세요.
유튜브 영상은 yssilver1103으로 직접 올린 것 외에는 재업로드 금지입니다.
YOUTUBEなどへの再UPは禁止しております。ご協力お願いします。
绝对禁止再上载到YOUTUBE

오후의홍차 10-04-11  
어우 씐나!!!!!!ㅋㅋㅋㅋㅋㅋㅋ 보는 사람까지 씬나게 하는 씐이 넘쳐나는 무대...ㅠㅠ 조만간 또 저런 모대 볼 수 있겠죵..?
전 오늘 이 영상에서 잠시 누웠다 가야겠어요......^_T 과제 하아.....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 앙뇽...^^
내안에가득 10-04-11  
아아~ 내일이 월요일이라 너무너무 싫었는데~ 너무 갑자기 신나네요!! ㅋㅋㅋㅋ 정말 영생이 ㅋㅋ 는 놀라운 재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더 돌려보다 가야겠어요 ^^
Cindy 10-04-11  
히히히히히...폼생폼사ㅋㅋㅋㅋㅋ
오빠의표정가 정말 사랑스러워요~
진짜 이쁘지 않아여?ㅋㅋㅋㅋㅋ 우리 영생오빠 앞으로 기대할게요~~~~!!!
영원히 응원할거에요~~~~~
네꽁 10-04-12  
으흐흐흐~ 너무 귀엽다~~~~+_+_+_+_+ㅋㅋㅋㅋ
정말 저때 신나보였어요~그죠??ㅋㅋㅋ
밀크 10-04-12  
아이고!!!! ㅋㅋㅋ 점프하는 오빠 왜케 귀엽냐며 ㅋㅋㅋㅋ
듣는 제 기분이 다 신나네여 ㅋㅋㅋㅋㅋㅋㅋ
영상 감사합니다^^
Andante 10-04-12  
아 너무 귀엽네요ㅠㅠ 들썩들썩이게 만들어요 정말ㅋㅋㅋㅋㅋ 웃는 모습도 너우 예쁘고ㅋㅋㅋ
완전 씬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이.미.생 10-04-12  
귀여워!!귀여워!!씽긋씽긋 웃는것도 귀엽고..ㅋㅋㅋ이렇게 또 무대를 보니..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춤도 잘추고..점프도 잘하고 웃는것도 귀여워!참 멋있어!ㅋ
10-04-12  
꺄알~~ 정말 귀여워요~~ㅋㅋㅋㅋ 폴짝폴짝 깡총깡총 귀엽다못해 깜찍하기까지...!!!ㅠㅠㅠㅠ 계속 싱글싱글 웃으니까 더 이쁘궁ㅠㅠ ㅋㅋㅋ 아웅 증말 깨물어주고 싶어요(..;;) 근데 이게 벌써 일년이 지났다구요?!!! 엊그제 같은데~~ 정말 시간이 미친게 맞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4-13  
이거 진짜 좋은데*^^* 폴짝폴짝 뛰는 영생두 예쁘고 왠지 앙탈부리는 듯한 목소리두 예쁘고*^^* 중간중간 쑥쓰러워 웃는 건 왤케 예쁜거냐구용~~~~ㅋㅋㅋㅋ
그아이생 10-04-13  
화면이 이상하게 나와용~~ 이쁜 울영생이 못봐서 넘 속상~~`
미소수달 10-04-13  
너무 귀엽고 예쁜 영생이~~ 너무 보고 싶다ㅠㅠㅠㅠ 무대위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 빨리 보여줘잉~~
ysdldy 10-04-13  
유얼맨때 영생이 진짜 샤프했는뎅 저리 방긋방긋 웃어주니 ㅎㅎ 아 젝키의 폼생폼사라 ㅋㅋㅋ 나름 그시절을 살았던 사람인지라 영생이가 저리 한번더 불러줘서 추억에 잠겼었다는 근데 우리 영생이가 ㅋ 더 잘 부르는 것 같아욥~~ 더 샤방샤방하공 ^^ 특히 뭐가 계속 ㅋㅋ 좋은징 웃어가꼬 사람 가심을 이리도 녹이는징 영생이 진짜 이뻐 죽겠네욥 얼릉 우리 영생이 노래하는 무대 보고파욥 ㅎㅎ 오공일데이 얼릉 왔으면~~
프린스영생 10-04-13  
날 다람쥐 영생이 너무 귀여워 폼생폼사 영생이가 불러도 더 잘 부르는것 같아요 역시 영생이는 천상이 가수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수달백곰 10-04-13  
귀여웠다가 이뻤다가 멋있었다가...정말 너무 사랑스러워 눈을 뗄수가 없네요
쑥스러워 어쩔줄 몰라 계속 웃기만 하는 모습에 저도 따라 웃게 되네요,,, ^^
정말 울 영생이 덕분에 다운됐던 기분이 하늘을 날거 같아요~
해피 바이러스 울 영생이!! 너무나 보고 싶네요 ㅠㅠ
추억먹기 영상 넘넘 감사합니다!!
사랑해501 10-04-13  
귀엽고 사랑스런 우리 영생군~ 진짜. 이렇게나 맘속에 간절한 울영생이~~ 건강한모습으로 다시 돌아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생이 으흐흐흐흐 보고싶당
밀급수 10-04-14  
방방방 ~ 영차영차.~ 으쓱으쓱ㅜㅡㅜ 너무 좋아요.ㅠㅠㅠ
수달 넌내꺼! 10-04-14  
웃는모습이 넘 이뿐 생오빠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ㅎㅎㅎ 점프 정말 잘하는 듯..ㅎㅎ
꼬마다희 10-04-16  
이날 더욱 환하게 웃어줘서 그자리에 계신분들이 부러웠어요 ㅠㅜ
사녹만보고왔었는데ㅜㅠㅠㅠㅠㅠ
팅팅이 10-04-16  
이날 오빠 너무 이쁘게 웃어줘서 저도 계속 웃었던 기억이.ㅋㅋㅋㅋ이 영상이 벌써 1년이 된거에요??;;ㅎㅎ시간참 빠르네요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501데이도오고ㅋㅋ시간이빨리갔으면 좋겠어요ㅋㅋ
여신TripleS 10-04-18  
으악 너무이쁘다 왜이렇게이쁘니 영생오빠...
뽀럽영생 10-04-18  
어머 나만 엑박인가요 ㅠㅠ
렌아이 10-04-19  
정신없이 지나가는 4월도 제대로 활동도 못하고 오랜만에 이렇게 들어와보니 이쁜 영생이 영상이 있네요~~^^ 아무리봐도 멋있는 영생이...^^
이제 다시 시작해야겠어요~~^^501데이도 다가오고~~^^
rlekfladms 10-04-20  
영생이 얼굴을 보고있으면
제 얼굴에도 웃음이 떠나질 안네요 ㅋㅋㅋㅋㅋ
수달튀김 10-04-23  
이로 아랫입술 앙-! 깨무는게 너무 귀여워요- 어깨도 으쓱으쓱~하고 전 폼생폼사하면 퐝퐝! 뛰는게 그렇게 신나보이고 좋드라구요..!
잠뽀인영 10-04-24  
난 정말잊 영생이의 웃음을 보면 심장이 간질 간질해져요~~~ 어떻게 저렇게 생긋이라는 표현이 딱 맞게 웃을 수 있을까요....
허찹쌀 10-04-26 
저만안나오나영ㅇ;ㅜ
D501 10-04-29  
으흣으흣으흣^^^^^6아너무기분좋아요...아까까지만해도 기분안좋아서 친ㄱ구들한테 징징거리고잇었는데 ^^;;;싱긋웃고갑니다~
슈엘 10-04-30  
재생이 안되네요 으헝ㅠㅠ
영생허파 10-04-30  
ㅋㅋㅋㅋ볼때마다 좋아요 ㅋㅋ
쌩쌤 10-05-04  
왜이렇게 기분이 좋죠? ㅋㅋ 아진짜 영생오빠가웃으면 저도 엄마미소가떠나질않네요~
steph 10-05-05  
너무 행복해보여요 ㅋㅋ
heony 10-05-11  
영상 보는 내내 제 입이 귀에 걸려있었네요~^^ 영생오빠 웃는 모습 보니 제 기분까지 업돼요~~ 헤헤
喜怒愛樂영생 10-06-10  
재생이 안되요,ㅍㅍㅍㅍㅍㅍㅍㅍㅍ
10-09-27  
이 영상은 정녕 못보는건가요,,,,,,,,,,,,,몇달째 시도를 하는건지,,ㅠ.ㅠ
센니 10-11-15  
폼생폼사...정말개인적으로좋아했던무대인데!!!ㅎㅎ
생생 11-08-15  
영상 안나요네요ㅠ
완두야 11-08-21  
영상나오게해주세영생
마성의허영생 11-08-25  
재생이안돼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팽이 11-08-28  
으...영상이 안나오네요 ㅠㅠ
레알남신달달 12-04-11  
오빠야...ㅠㅠㅠㅠㅠㅠ
영생을꿈꾸다 12-05-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다시돌아올래ㅠㅠㅠ
YSprince 12-09-25  
오빠님 역시 귀욤귀욤 열매를 드신게 분명합니다~~~!!!!!!!!!><
ST01 13-05-11  
이거 본방사수 못해서 집에 오자마자 이거 재방한거 보고 찜하기라고 하는거 그거 해서 올린 기억이...ㅎㅎ
넘흐 좋은 폼생폼사*^^* 넘흐 샤방한 폼생폼사*^^*
list       

prev 100423 김포공항 출국 :: 비지니스 하러 떠나는 내남좌 [53]
next 100227 Persona in Encore Seoul :: 야하고 귀여운 암욜맨ㅋㅋㅋ [33]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