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2)
name
home http://heoyoungsaeng.com
subject 081227 MBC 움악중심 :: 백만년만에 함께한 다섯모습 ♡





백만년만에 함께한 다섯명의 무대라며 ㅠ.ㅠ
엠사의 파업으로...ㅠㅠ 카메라는 비록 비루하지만, 그래도 다섯명이 함께하니 또 새로운 매력이더라그요?
바쁜와중에도 연습해온 두 멤버에게 박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찍어주신 쯔유님께도 박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를 씰룩~ 씰룩쌜룩~ ㅋㅋㅋㅋㅋㅋ
엉덩이 그만 씰룩이게 하시려면.. 오른쪽버튼-되감기 누르시면 됩니돠 ㅋㅋ

dle 08-12-28  
저저 토실토실한 엉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여버기여버기여버~~~ ㅠㅠㅠㅠ
마트로시카 08-12-28  
무슨 음악소리인가 했네요!!ㅋㅋㅋ 귀여운 엉덩이~~ㅋㅋ씰룩씰룩~~ㅎㅎㅎㅎ
5명이 함께한 무대라서 더 멋지고 의미있던 방송이였죠?ㅋ전 우리 맴버들 수고해준것도 고맙지만!!추운데 직접 응원갔다오신 팬분들이 너무 고맙더라구요~오신만큼 다 누렸으면 좋겠는데... 못보신분도 많고...정말 수고하셨어요~!!
그아이永生 08-12-28  
아이긍ㅎㅎ귀여워요!!ㅎㅎㅎㅎㅎ
엉덩이 팡팡해주고싶네요!!ㅎㅎ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영생홀릭 08-12-28  
엉덩이 진짜 토실토실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궁 궁디팡팡하고 싶은 귀여운 궁딩이 ㅠ.ㅠ
수달맛캔디 08-12-28  
앍!! 귀여운 엉덩이네여 !! ㅋㅋㅋ 진짜 귀엽다능 ㅋㅋㅋ 꺄아꺄아~ 음중 갔다오신 분들도 정말 고생하셨어요~ 밤샘하신 분들 되게 많으셨다고 들었는데..ㅠㅠ 다섯명이서 함께한 의미만으로도 빛나는 우리 애들~ 그 의미가 왜곡되지 않게 우리 잘 되새겨욤^^ 흐흐흐흐흑 엠사 방송 카메라가 쵸큼 아쉽네여.................ㅠㅠ 쯔유님 감사드립니다^^
꽃웃음영생희 08-12-28  
ㅋㅋ 정말 기여워요 ㅋㅋ
음중본방때에 안경썼는데.. 완전 대박ㅠㅠ
매력♡영심 08-12-28  
아~봐도봐도 이쁜 영생이!!! 모니터 하는 저 진지한 표정 잊을 수가 없어요!! 누가 그랬는데 ㅋㅋ 일하는 남자의 멋진 모습이라고~ ㅎㅎㅎ 쯔유님 직캠 감사드려요~~!! 영생인 정말로 이쁘고 또 이뿌네요!! ㅠ_ㅠ
08-12-28  
모니터 하는모습도 완전 남자 ㅋㅋㅋ 완전진지하구~ 엉덩이 씰룩씰룩 ㅋㅋㅋ 그르케 이쁜짓은 도대체 어디서 배우고 다니는건지요!!ㅋㅋㅋ 쯔유님 실버님 감사드려요~
생수커플 08-12-28  
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구엉덩이ㅠ_ㅠㅋㅋㅋㅋㅋ
궁디팡팡충동....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겨운엉덩이가왜크다며싫어할까ㅠㅠ남자래도아직아가ㅠ_ㅠㅋㅋㅋ
수다리♡ 08-12-28  
ㅋㅋㅋ 비쥐엠에 놀랐네요.ㅋㅋㅋㅋ 악악!ㅋㅋ진짜 궁듸팡팡해주고 싶네요.ㅋㅋ
Andante 08-12-28  
급놀랐다능..ㅋㅋㅋ깜짝 놀랬네요;
하지만 대박인데요...ㅋㅋㅋ
사랑偕 08-12-28  
들어와서 깜짝 놀랐네욬ㅋㅋㅋ엉댕이가 너무 귀엽>.<
앞모습은 너무 멋진 미남 생이ㅋㅋㅋ
야생수달 08-12-28  
노래땜에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아 정말 귀여운궁디♥
영상은 정말 은혜로울뿐이에요 ㅠㅠㅠㅠㅠ
영생오빠는 턱쓰는 것만 연습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
이쁜미소영생 08-12-28  
아!!쯔유님 정말루 감사하고 실버님도 너무나감사합니다!정말루 다섯명이서 하는것은 또다른 매력이!근데 정말루 우리영생이 엉덩이를 씰룩씰룩 너무나귀엽잖아요!크!춤을 너무나 섬세하게 잘 .. 추는 우리싱이!크!그리고 모니터할때는 표정이 확달라지는!! 정말루 우리허영생이 너무나멋있어요!
그입술영생 08-12-28  
저도 위에 영상보다가 갑자기 노래가 나와서 깜짝놀랬다는^^ 무대에서 "떠나간그대여~"그게 그냥 만들어지는게 아니였군요~ 노력하는 영생님이십니다^^ 그리고 다른직캠보니까 "우리1300일이에요?"하면서 미안한듯이(?)엄청 웃으시던데~~ 완전 귀엽더군요!!! 그리고 찍느라 수고하신 쯔유님께도 감사드리네요^^
페퍼민트 08-12-28  
저도 노래 땜시 깜짝 놀랬네요!ㅋㅋㅋㅋㅋㅋ 위와 아래영상의 금 다른 분위기란..ㅋㅋㅋㅋㅋ
모형새 08-12-28  
대박귀엽군요오오오오!!!
응원 진짜 대박이에요~
큐티엔젤 08-12-29  
영생이 말대로 빵빵한 궁디...윗분들 처럼 저도 팡팡 충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애기영생 08-12-29  
씰룰씰룩~ ㅋㅋㅋㅋ~ 으항!! ㅋㅋㅋㅋ, 수고 많이 하셨어요~ ㅋㅋㅋ
영심이 08-12-29  
엉덩이ㅋㅋㅋㅋㅋㅋ
생이 진짜 귀여워!!!
Acacia 08-12-29  
쯔유님, 실버님 정말 감사해요~~~ >ㅇ<
계속 뚫어지게 모니터하시던 오빠~~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ㅇ<
오chu 08-12-29  
계속 쳐다보고 있었네요 @_@ ㅋㅋㅋ
겸디생 08-12-29  
궁디퐝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ひみつ 08-12-30  
왜자꾸 씰룩 대는 거야 오빠!!!!!! ㅋㅋㅋㅋ
모니터로 나도모르게 손은 가고 있을뿐이고!!! ㅋㅋㅋ
얌얌 08-12-30  
엉덩이를 씰룩쌜룩~~~아진짜 귀엽네옄ㅋㅋ
우쭈쭈쭈쮸쮸ㅉㅠ 해드려야될것같네요!!ㅋㅋㅋ
아이영생 08-12-31  
급 ㅎㅎㅎㅎ엉덩이를 실룰샐룩 ㅎㅎㅎㅎ오빠의 컴플랙스라던 통통한 엉덩이 ㅎㅎㅎㅎ
너무 귀엽잔아 ㅎㅎㅎㅎ
데이지 08-12-31  
비지엠과 잘어울리는 영생이 씰룩씰룩 ^^ 진짜 귀여워요
09-01-01  
통통한 영생이 엉덩이...계속 간직해라....
울 영생이는 말랑말랑한 살이 있을때가 더 이뻐요...
쯔유님 실버님 고마워요.....
美운오공돌이 09-01-01  
엉덩이를 실룩샐룩~~ 오빠.ㅠㅠㅠ 오랜만에 5명 다 볼수있어서 행복했어요!!!쯔유님 감사해요~
애기곰 09-01-01  
ㅋㅋㅋㅋㅋ 궁디팡팡- 아 너무 귀여워요 ㅠ
멈추게 하고싶지가 않아요 ㅋㅋ
리샘 09-01-01  
첨에 멈춰있는 건줄 알았는데 급 궁디 씰룩씰룩 정말 귀여워요 ㅎㅎㅎ 소중한 영생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더블운명 09-01-01  
아 영생오빠 그러시면 저 쓰러져요ㅜㅜ
이제 24살인데 어떻게 이렇게 귀엽냐며ㅜㅜ
진정 이제 24살 맞는건지 의문ㅜㅜ
요로코롬 09-01-01  
ㅋㅋ토실토실~귀여워라ㅋㅋㅋㅋㅋ
은혜로운 영상, 영생오빠 보여주신 쯔유님 실버님 고맙습니다~
도리 09-01-01  
노래때문에 깜짝놀랐는데 너무 귀여워요~~~씰룩쌜룩ㅎㅎ
큐리 09-01-01  
블랙수트...대박이네요진짜 날이 갈수록 오빠의 미모는 부쩍부쩍 up up되가고있따는
달이 09-01-04  
진짜...최고였어요.......씰룩씰룩씰룩ㅋㅋㅋㅋㅋ
네꽁 09-01-04  
갑자기 엉덩이를 씰룩~씰룩 쌜룩 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계속 보면볼수록 웃기는 ㅋㅋㅋㅋ
암튼 집중하는 영생이오빠 왜이리 멋있나요??ㅋㅋㅋ
제330호 09-01-05  
갑자기 엉덩이가 크다고한 말이 생각나는군..ㅋ
cute애교영생♡ 09-01-10  
엉덩이를 씰룩 씰룩 쌜룩~~♬♪ ㅋㅋ귀여운데염ㅋㅋ
울오빠 진짜 미모는 날이 갈수록 최고구!! 자꾸만 예뻐져여!!ㅋㅋ 거기다가 섹시하구 멋지구!! 울 오빠께선 뭐 빠지는게 없는!!ㅋㅋ
영상 감사합니다~~^^
영생오빠사릉해 09-01-23  
엉덩이 씰룩씰룩 너무 기어운데요~ㅠㅠㅋㅋㅋ 다섯명보는거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오빠들 같이 무대서는거 많이많이 보고싶네요 ㅋㅋㅋ
성소 10-07-15  
모니터하는 시크한 모습..
nungning 11-03-25  
Thanks for the video.
생생 11-08-14  
1:41 손으로 입술 훑는거ㅠㅋㅋ
영상 감사합니다~
list       

prev 081231 MBC 가요대제전 리허설 :: 스물세살 우리오빠 >.< [43]
next 081226 KBS 로드쇼 퀴즈원정대~!! :: 영상 계속추가중~!! [55]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