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Category공지사항 (2)2005 (65)2006 (214)2007 (48)2008 (226)2009 (355)2010 (65)2011 (56)2012 (38)2013 (48)2014 (6)2015 (13)2016 (51)2017 (2)
name dle
home http://www.허영생.com
subject 빨간 정장간지 우리 오공돌이~!!






우리의 예쁜이~ *^^*







나름 무게를 잡아보았건만~ 베뷔간지는 어쩔수 없다는거~ ㅋㅋㅋ





즐거운 인사놀이~ 안녕안녕~~~





누구세요????? 밖에 요즘 떠오르는게 없다 현중아.. ㅠ.ㅠ 예뻐예뻐 ㅠ.ㅠ





규;; 그렇게빤히 보면... 눈하는.... 옆에 영생이형 좀 흔들어서 같이보지 그랬니... ㅠ.ㅠ





마이크를 앙!! 쥐고!! 규는 브이질~ ㅋㅋㅋㅋㅋ





요요 트리플라인도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옆에 규가;; 너무;; 얼굴이 사라져서 부득히하게;; 싱이만...






또 입술 씰룩거릴때였구낭~ ^^ 귀여워~!!






아무래도 영생인 자기가 저렇게 마이크 잡고있음 귀엽다는걸 스스로 알고있는듯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돌이 06-12-26  
아콩..귀여워..T_T 귀여워..귀여워..귀여워...이말 밖엔 못하겠어, 오빠!!!t.t
실룩한 뺨이나, 입술이나, 마이크 꼭 쥔 통통한 두 손이나......어뜨케 하나두 안귀여운데가 없냐그여t.t
엘리뚜~* 06-12-26  
우리 싱이 깃에 달려있는 게 종이예여???? 암튼.. 예쁘구나..ㅠㅠ 그냥 눈물만 한가득....ㅠㅠ
저 마이크 쥐고 있는 건 언제 봐도 귀여버~ 저걸 어뜩하면 좋지~~~~+.+
박현자 06-12-26  
정말 너무예뻐요~ ㅜㅜㅜ 정말 20살 ~21살 맞어 ? ㅜㅜ ㅋㅋ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 우리 더블오빠 ㅜㅜ ㅋㅋㅋ
pure-pulple 06-12-26  
영생이는 어쩔수 없는 애기인가봐요~
어쩜 하는짓 하나 하나가 이리 귀엽고 예쁜지~ 크윽~!!!!!
덤생 06-12-26  
ㅋㅋㅋㅋ마이크잡은것봐 ㅜㅜ
더블대기실로 06-12-26  
진짜 영생오빠는 마이크를 귀엽게 잡으시는것 같아요!!
뭉치 06-12-26  
마이크는 꼭 두손으로 잡는 센스~~~~ 어쩜 이리도 귀여울꼬~~~
최매력 06-12-26  
귀엽당...ㅜㅜ직찍한번찍어봤으면 휴휴
큐티엔젤 06-12-27  
무게잡은사진에 도드라지는 애기턱선... 어쩔거야...ㅋㅋㅋㅋㅋ...아휴... 너무 이뻐요..ㅠㅜ
국보급허영생 06-12-27  
마이크 꼬옥 잡은 두손!!! 너무 귀여워요!!
강화 06-12-27  
급남자가 됬다해도 역시 어쩔 수 없어요ㅠ0ㅠ
옐로로즈 06-12-27  
영생아영생아영생아영생아 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
정말 너무 이쁘네 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 니가 최고야ㅠ
둘째누님 06-12-27  
귀여워귀여워귀여워뭘해도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주도똥수달 06-12-27  
내......남.....자..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허영생 06-12-27  
귀여워TT 마이크잡은손................
공길영생 06-12-27  
너무 귀여워요~~특히 마이크를 저렇게 잡는게 귀여워요..ㅠ.ㅜ
시라유키 06-12-28  
마이크 잡는거 너무 귀여워~
쿠루 06-12-28  
이 날 빨간 의상 유독 이뻤어요. 빨간 옷이 잘어울리는 정렬의 오공들이들이예요.ㅠㅠ
아하하하, 06-12-28  
진짜, 마이크 꼭 잡은 손만 보면 귀여워 죽겠어요.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 입씰룩이는것도 좋고, 빨간옷도 잘어울리고. 안어울리는건뭐니....................
옹이수 06-12-28  
마이크 두손으로 잡은거봐요T_T 진짜 귀여워요ㅠㅠ
눈시울 06-12-28  
아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ㅠㅜ 위에서 세번째 사진 정말 분위기 있어요..... 싱아!!!
생생한영생 06-12-28  
마이크 잡은 손.. 완전 ㅠㅠㅠㅠ 정말 자기가 귀여운걸 아는듯~ 하하 ;;
허수달사랑 06-12-29  
귀여워귀여워. 오나전귀여워여.ㅋ
꼬마영심이 06-12-29  
너무 귀여우네여... 아~~~
허영생예뻐 06-12-29  
마이크 잡는 모습 너무너무 기여워요^^^
아예 깜찍해~
규종도예 06-12-29  
진짜, 완전 너무 귀여워요><
규종붕어영생 06-12-29  
이의상도 너무잘어울려요.... 그리고 귀엽습니당...앙.
kkomasaeng 06-12-30  
아가들 옷걸이도 워낙 좋지만, 진짜 미나리 언니들 어쩜 저리 이쁜옷들을 입혀주실까~~~ 아- 이뻐이뻐
허허영생 06-12-30  
마이크잡은손 완소ㅠ 귀여워귀여워~~~
쵸콜렛 06-12-31  
마이크 저렇게 잡는거 정말 이뻐요ㅠ-ㅠ
비둘기여친 06-12-31  
두속으로 꼬옥~ 놓칠까봐 꼬옥...
귀여워요..ㅠ
樂마영생 07-01-01  
마이크는 항상 두손으로 꼬옥~ 이제 22살이라는게 그저 원통할 뿐,,ㅠㅠ
얌생이 07-01-05  
22살..ㅠㅠ완전 아기같아요~아기..진짜 귀여워요!
메롱이 07-01-05  
마이크 꼭쥔고 완전 귀염 ㅎㅎㅎㅎ
넥타이끝 왕관이 반짝반짝 ㅎㅎ
영심이메롱 07-01-13  
코디 짱이에염 ~~~~~~~~~~~~~~~~~~
마이크가되고싶다.....
엔젤프린스♡ 07-02-07  
두손으로꼬옥마이크잡은손마치 애기가 잡은것같아요ㅎㅎㅎㅎ
강도 08-08-24  
울 생이 예뻐 예뻐 예쁘단 말박에는 표현할수없엉
smallwolf 10-01-08  
Really handsome boy^^ Thanks for sharing
miffy116 10-01-29  
thanks for the pics ^^
티케 10-03-24  
다들 진짜 무슨옷이든 너무너무 잘어울리는듯 ㅠㅠㅠㅠㅠ
wpgys 10-07-23  
자기귀여운거 잘자각하고있을듯..
샹큼발랄한 11-01-14  
풋풋의 늪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1人입니다~
list       

prev 061227 정규1집 발매기념 콘서트 [47] Lehn
next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 [32] Lehn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kimamore.com